소자본 창업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690만원의 합리적인 자본금으로 창업 가능한 ‘압구정본가불닭발’ 지역대리점 사업이 등장해 주목받고 있다. 이는 본사에서 영업지원을 해주기 때문에 본사가 연결해준 호프집, 주점, 식당, 야식전문점, 마트, 정육코너 등 20곳의 A급 거래처에 제품 납품만 관리하면 사업운영이 가능하다. 특히 거래처에 대한 제품 배송도 본사가 담당하고 있어 여려 면에서 초보 창업자도 수월한 사업운영이 가능하다.

압구정본가불닭발은 본사에서 자체 개발한 특제소소를 사용하여 맛있게 매콤한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또한 수제 숯불 직화 조리 방법으로 고급스러운 맛을 구연해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다. 특히 자극적인 맛으로 금방 질리는 캡사이신과 목초액을 전혀 가미하지 않아 제품 자체의 맛이 질리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의 꾸준한 수요가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690만원의 자본금에는 창업에 필요한 모든 요소들이 포함된 가격이므로 추가적인 유지비용이 들지 않아 부담 없는 창업이 가능하다. 특히 압구정불닭발 사업은 지역 독점 판매권한을 가지고 계약 지역내 판매처를 확보하여 제품을 공급하는 물류유통 사업이다. 때문에 별다른 경쟁 없이 수월한 시작이 가능하며, 마트 일반음식점, 포장마차, 치킨전문점, 호프, 배달전문식당 등 다양한 판매처 20곳을 개설 지원하기 때문에 초보 창업자라도 부담 없는 운영이 가능하다.

소자본창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지속가능성에 대한 의문인데, 불닭발은 탄수화물은 적고 콜라겐이 풍부한 식품으로 건강 면에서도 효과적인 장점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중독성이 있는 매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해 두터운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어 지속적 수요가 보장되어 있다.

또한 압구정본가 불닭발 제품은 총 5가지로 무뼈닭발직화구이, 통뼈닭발직화구이, 불막창직화구이, 불닭갈비직화구이, 오돌뼈직화구이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특히 불닭발과 불막창은 4계절 꾸준히 인기 있는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로 평가받으며 소비자 수요에 대한 기대가 상당한 제품이다.

활발한 즉석식품 시장에서 새로운 맛을 구연해내 주목받고 있는 ‘압구정본가불닭발’의 창업에 대한 정보는 02-6264-2453에서 가능하며, 공식사이트(http://bgdakbal.com)에서 창업에 관한 정보 열람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