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하람(대표 권진훈)이 주관하는 이번 올바른웨딩박람회가 대구 결혼박람회의 새로운 지표이자 트렌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올바른웨딩박람회는 오는 1월 16일(토)과 17일(일) 동성로 웨딩하람 전관에서 열린다.

'바른상품, 바른가격, 바른플래닝, 바른서비스' 라는 슬로건 아래 허울뿐인 상품이나 낚시성 가격, 무분별한 상담이 아닌 제대로 된 알찬 상품구성과 만족할 수 있는 가격, 맞춤 상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웨딩하람 대구웨딩박람회가 SNS상으로 많은 주목을 받으며 박람회 사전 예약신청자가 증가하고 있다.

무조건 계약을 성사시키기 위한 상담이나 입바른 서비스의 제공이 아닌 제대로 된 전문 웨딩플래너들과의 상담이 준비돼 있다. 방문해 상담만 받아도 진주 목걸이 세트, 스타벅스 커피쿠폰, 리엔케이 스페셜 케어쿠폰&샘플파우치, 웨딩체크리스트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더불어 웨딩패키지 계약자를 위한 감사의 선물로 모든 신부들의 로망인 우신 2부 다이아몬드를 정계약자 전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그 외에 70만원 이상 상당의 추가 서비스와 허니문, 예물, 한복, 주방, 침구, 예복 등 결혼 혼수도 한자리에서 비교 상담이 가능하고, 계약 시에 다양하고 풍성한 특전과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번 올바른웨딩박람회를 주최한 웨딩하람은 매월 대구웨딩박람회를 진행하며, 웨딩업계에서도 인정 받고 있다. 또한,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있다. “오랜 경험을 지닌 전문 웨딩플래너의 1:1 무료 웨딩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고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전했다.

박람회 사전 신청자에 한해 우편으로 초대장을 보내는 만큼, 많은 예비부부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니 사전 신청이 필요하다.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사전 신청 후 방문해 상담을 받으면 웨딩홀 무료시식권, 고급예단보, 북유럽풍 머그컵, 플립시계 등을 증정한다.

대구 최고의 웨딩컨설팅 웨딩하람의 올바른웨딩박람회 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웨딩하람 홈페이지(www.weddingmaeryo.com) 및 올바른웨딩박람회 공식홈페이지(http://goo.gl/moi280), 그리고 대표전화(053-249-4567)를 통해 가능하며 초대장 신청과 함께 꼼꼼한 결혼준비를 위한 상담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