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과 모바일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화상영어가 최근 바쁜 직장인들이나 학생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수많은 화상영어 전문 업체가 생겨나면서 각 화상영어 업체만의 차별화를 어필하기 위한 움직임도 보인다. 문법 위주의 영어교육으로 회화가 약한 사람들이 영어회화를 공부하고자 여러 화상영어 업체를 알아보고 있는 요즘 LCMS 시스템을 이용한 맞춤형 화상영어 공부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LCMS 시스템은 화상영어 전문 업체인 매드포스터디에서 개발한 시스템으로 일반적인 전화, 화상 교육서비스 업체가 제공하는 고정 예약 시스템은 물론, 온라인 수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수강생 개개인에 맞춘 맞춤형 예약 시스템, 자유예약 시스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매주 수업 횟수를 변경할 수 있고 학습 시간대와 학습과정, 담당 강사 및 수업형태 등을 매일 다르게 변경할 수 있는 맞춤형 화상영어 교육시스템으로 바쁜 직장인들과 수강시간을 내기 어려운 사회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매드포스터디의 LCMS 시스템을 통한 화상영어 교육으로 근무시간대가 일정치 않은 스튜어디어스, 간호사, 경찰 등의 직장인들은 물론, 출장이나 회식 등이 잦고 불규칙한 직장인, 시험기간을 고려해야 하는 대학생 등 현대인들이 만족할 만한 예약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그렇기에 매드포스터디의 화상영어에 대한 수강회원들의 만족도가 커지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매드포스터디는 국내 전화영어, 화상영어 학습 서비스 업체로 전화영어와 화상영어에 교육에 최적화된 전문 교재를 자체 개발하여 사용 중이다. 저작권에 문제없는 우수한 콘텐츠만을 도입하여 수강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유료 수강생뿐만 아니라 영어 공부에 관심 있는 모든 회원 가입자에게 다양한 ‘무료’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2016년부터 중국과 동아시아 영어 시장 진출을 위해 성인 영어회화 콘텐츠를도 개발 중에 있다.

최근 첫 수강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관심이 더 높아지고 있다. 첫 수강시 북미 강사 12%, 필리핀 강사 20% 수업료 할인이 가능한 매드포스터디 화상영어 첫 수강 날강도 이벤트라는 타이틀로 진행 중이다. 영어회화를 배우고자 하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매드포스터디의 LCMS 시스템이 좀 더 효과적으로 영어회화를 익힐 수 있는 방법으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www.m4study.com 1661-7661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