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인가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중사평)’에서는 2016년 1월 13일에 개강반부터 모바일 강의 서비스가 시작되어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보건복지부에서 2018년부터 보육교사자격에 대해 국가시험제제도를 시행함과 동시에 오프라인 대면수업 8시간 추가, 실습시간이 현행 160시간에서 240시간으로 늘어난다고 발표함에 따라 많은 수강생들이 보육교사자격 국가시험제도 이전에 보육교사를 취득하려면 서둘러야 하므로 파격적인 수강료 혜택을 누리기 위해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을 찾고 있다.

이에 따라 교육부 정식 인가기관인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는 수강생들의 자격증 취득을 지원하기 위해 2016년부터 모바일 수업이 가능한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취득할 수 있는 2016년 1월 13일 개강반은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수강생들에게 60%할인 이벤트 진행중이다.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은 2016년부터 모바일 강의 서비스를 도입하여 스마트폰만 있으면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편리하게 학습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이번에 도입한 모바일 강의는 예습 및 복습용이 아닌 출석인정이 가능한 최신기술로 개발된 시스템이며, PC와 학습진도가 연동되는 것은 물론이고 상호작용이 완벽하게 구현되어 퀄리티 높은 학습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스트리밍방식과 다운로드 방식을 모두 지원하여 학습자들이 데이터를 절감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고 한다.

상호작용이 완벽하게 구현된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 모바일 강의는 스마트폰의 특성상 개인밀착형이어서 강의에 몰입되는 집중도가 증대되어 학습효과가 매우 높게 나타난다고 한다.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 관계자는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 이벤트를 통해 교안까지 무료로 제공하므로 이번 기회를 꼭 잡하야 한다”고 밝혔다.

2016년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의 1월 13일 개강반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많은 학습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중앙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www.joongangcyb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