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로부터 강, 호수를 낀 곳은 최상의 입지 조건이라 불렸다. 실제로 서울 한강변 아파트, 호수 주변 아파트 등은 프리미엄 가치가 형성돼 있는 곳이 많다. 이는 상가 역시 마찬가지다.
실제로 강변, 호수 인근에 위치한 수변상가는 기타 상가와 달리 특별한 가치를 형성하고 있다. 하남 미사강변도시지구 수변상가 '에코브릿지'는 수변상가라는 이점 뿐 아니라 풍부한 배후 수요 장점을 등에 업고 뜨거운 분양 열기를 나타내고 있다.

하남 미사강변도시지구 에코브릿지는 4면 전면 개방형 사거리코너 수변테라스상가를 표방하고 있다. 호수공원, 강가 인근 공원 방문객 유입을 기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탁 트인 조망권을 자랑하고 있다.

하남 에코브릿지는 미사강변도시 직접적 배후 세대 1만5393세대 뿐 아니라 강동첨단업무단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하남 유니온스퀘어, 고덕상업업무 복합단지 등을 감안할 경우 8만여명의 배후 수요도 기대할 수 있어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하남시 미사지구 근생2 C5-1BL에 위치한 에코브릿지는 지하 2층, 지상 3층, 건축 면적 1103㎡, 연면적 5635㎡의 규모를 갖추고 있다. 특히 에코브릿지는 수변상가 형태로 수변에 브릿지를 연결함으로서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하남 미사강변도시지구의 경우 수변 근생 용지가 전체 대비 0.2~0.3%에 불과하다고 알려져 있다. 에코브릿지는 수변에 맞닿아 있는 수변상가로 희소 가치가 상당히 높다.

에코브릿지는 수영장, 분수대, 음악분수대 등의 문화 시설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광폭테라스 설계, 층고 확충 등으로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에코브릿지는 중심상업지역상권, 역세권상권, 업무밀집지역상권의 3박자를 모두 갖춤으로써 대중화상권, 전국구상권 가치를 나타내고 있다.

훌륭한 교통 환경 또한 하남 에코브릿지의 장점이다. 지구 내 연장 예정인 지하철 5호선 미사역 덕분에 강남, 판교, 정자 상권이 이어지는 신분당선 골드라인 종착역을 보유하고 있는 것. 특히 에코브릿지는 향후 개통될 미사역 초역세권 프리미엄 가치를 등에 업을 것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에코브릿지는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에 의한 서울 진입이 수월할 뿐 아니라 천호~하남 간 간선급행버스 개통으로 대중교통 이용 또한 편리하다.

에코브릿지 분양 관계자는 "지구 내 편의시설이 풍부하고 사업지구 인근에 공연장과 전시장을 갖춘 하남문화예술회관도 있어 배후 수요 유입이 용이하다."면서 "특히 미사와 팔당대교에 이르는 그린웨이를 통해 다양한 문화, 레저 생활을 누릴 수 있어 에코브릿지 유입도 기대되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남 에코브릿지 분양 문의는 전화(031-796-0327)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