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큰 BACK 소문내고, 무료체험 신청하면 선물이 팡팡

 

많은 이들이 신년 계획을 세워 한 해를 시작하지만 작심삼일로 끝나는 경우가 많고, 새해 계획은 3월 안에 흐지부지 끝나버리게 된다고 고백한다. 다이어트, 체력 관리, 운동 등은 매해 신년 계획의 상위를 차지하는 키워드. 신년 목표를 꾸준히 실천하며 건강을 유지하고 싶다면 커브스코리아에서 제공하는 통큰 새해 선물 ‘통큰 BACK 프로모션’에 주목해보자.

세계최대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대표이사 김재영, www.curveskorea.co.kr)에서 2016년 새해를 맞아 ‘통큰 BA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통큰 BACK 프로모션은 1월 한 달간 커브스 클럽에 등록한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60일간 30번 출석에 성공하면 49,000원을 돌려주는 페이백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커브스코리아의 김재영 대표는 “회원님들께서 지난 한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통큰 BACK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새해 계획을 세우고 반드시 실천하겠다고 다짐하지만 작심삼일로 끝나는 경우가 많은데 커브스에서 마련한 이번 통큰 BACK 프로모션을 통해 꾸준히 운동하며 효과를 극대화하고 더불어 페이백 혜택도 얻어 가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커브스코리아에서는 신규 회원을 위한 ‘통큰 BACK 프로모션’과 함께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2016년 새롭게 운동을 시작하는 회원들을 응원한다. 1월 한 달간 ‘통큰 BACK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여 자신의 블로그, SNS, 카페 등에 통큰 BACK 프로모션을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스틱형 커브스 슬림원을 선물한다. 또한, 1월부터 2월까지 두 달간 ‘2016 새마음 새각오 이벤트’에 참여하여 커브스 클럽에서 무료체험을 한 뒤 인증샷 남기면 풍성한 선물이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전국 커브스 클럽에서는 신한, 국민, 롯데카드로 등록한 회원에게 3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커브스코리아는 전국에서 337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2015 한국프랜차이즈대상 국무총리 표창, 5년 연속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1등급을 받아 신뢰를 더하며 여성들의 트랜디 운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