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개발 기업 세연소프트는 모바일 슈팅 게임 ‘진격의 치킨’을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진격의 치킨’은 유전자 실험 과정에서 만들어진 인간의 힘과 지능을 능가하는 거대 치킨을 상대하는 게임으로 FPS와 디펜스 장르가 결합되어 화끈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높은 타격감과 박진감, 모바일 게임 환경에 맞춘 손쉬운 조작감을 곁들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슈팅게임이다.

또한 정글이나 사막, 연구소 등 다양한 배경을 선택할 수 있고 유저가 사용하는 무기들은 각기 특징이 다르면서 특수공격 옵션이 추가되어 있어서 다양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쉽게 게임을 익힐 수 있는 상세 튜토리얼도 제공한다.

세연소프트 관계자는 “총기마다 간단한 조작으로 특수공격이 가능한데 예를들어 권총은 같은 적 머리를 3 번 연속 맞추면 폭발 데미지가 추가되고, 샷건은 근거리에서 적의 머리를 맞히면 뒤로 밀어내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밖에 저격총, 레이저총, 에너지총 등 다양한 총기와 적의 접근을 막아주는 전기장벽도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진격의 치킨은 구글플레이스토어(http://me2.do/FMUOPOer)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