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0일 신분당선 광교중앙역 개통으로 강남까지 30분대 이동 가능해

 
최근 주택 분양시장에서 쾌적한 주거환경과 우수한 교통인프라를 자랑하는 광교신도시의 인기가 뜨겁다.

용인~서울간 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등 인접한 광역 교통망으로 편리한 교통여건을 자랑하는 광교 신도시는 오는 30일에는 신분당선 연장선 개통까지 앞두고 있어 한 차원 진일보한 교통 인프라를 갖추게 됐다.

뿐만 아니라 2019년 개통예정인 신분당선의 월드컵경기장역(가칭)은 최근 계획안을 발표한 인덕원과 동탄을 잇는 인덕원-수원복선전철(가칭 신수원선)의 환승역으로도 예정되어 광교 신도시의 투자가치는 더욱 상승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경기도청 이전을 비롯한 잇따른 대형 개발 호재 또한 광교신도시 주택 분양시장의 흥행을 부추기는 빼놓을 수 없는 흥행요소다.

이에 합리적인 분양가와 희소가치 있는 소형 평형대로 선보인 광교신도시 주거공간(노인복지주택) ‘광교 아르데코’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총 261세대로 공급에 나서는 ‘광교 아르데코’는 평당 1,200만 원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광교 신도시 내 주변 일반 아파트 시세보다 저렴하게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광교 신도시 중심에 위치해 있어 신분당선이 연장 개통되면 인접한 ‘광교중앙(아주대)역’을 이용, 지하철을 통해 30분대에 강남 진입이 가능하며 강남 생활권으로서의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공간은 작지만 내외로 갖춰진 인프라는 우수해, 단지 내에는 식당을 비롯해 휘트니스센터, 간호 및 의료실, 야외 게이트볼경기장 등 생활 및 여가를 위한 편의시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단지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여유롭고 편리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인근에는 롯데마트, 이마트 등의 생활편의시설과 롯데아울렛과 같은 쇼핑시설, 유윤스포츠센터, 아주대학병원, CJ R&D센터 등이 있어 주거공간 가까이에서 풍부한 인프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광교 아르데코 분양 관계자는 “광교 신도시에 선보인 아르데코는 뛰어난 인프라와 각종 개발 호재로 높은 투자가치를 지닌 프리미엄 주거공간”이라며, “소형 주거공간을 선호하거나 노후 대비를 앞두고 있는 수요자들을 중심으로 분양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광교 아르데코 분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분양문의 : 031-212-0234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