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 질경이, 새해 첫 방송에서 조기매진 기록!

 
지난 방송 10번째 매진을 기록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재확인한 ㈜하우동천(대표 최원석, www.jilgyungyi.com)의 여성청결제 질경이가 오늘 5일(화) 밤 11시 55분 방송을 진행한다.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2015년 NS홈쇼핑 바디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할 만큼 독보적인 판매량을 달성하며 관계자의 이목을 모은 홈쇼핑 히트상품이다. 지난 3일 진행된 새해 첫 방송에서도 질경이는 방송 종료까지 12분을 남기고 조기매진 깃발을 세울 만큼 빠르게 주문이 밀려들어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업계에서는 보기 드문 10번째 매진을 갱신하면서 질경이는 신년에도 거침 없는 인기를 증명했다.

쇼핑호스트는 방송을 진행하면서 “이미 너무 많은 물량이 빠져나가서 남은 시간이 의미가 없다”며 “벌써부터 다음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고 실시간 상황을 전하기도 했다. 실제로 질경이는 방송 시간을 모두 채우지 못해 긴급하게 다른 방송을 편성해야 했다.

또 방송 진행자는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2010년 출시 이후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라며 “기록적인 질경이의 홈쇼핑 매진 사례는 이전부터 주목 받아온 질경이를 새로운 유통 채널에서 좋은 혜택에 만날 수 있게 되어 그 인기가 재확인 되는 것”이라고 ‘국민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면모를 전하기도 했다.

이 인기를 이어 하우동천은 오늘 5일(화) 밤 11시 55분에 여성청결제 질경이 특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는 빠른 매진으로 질경이를 구하지 못해 아쉬운 여성들과 겨울철 야외활동으로 Y존 관리가 필요한 여성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소비자들의 사용 편의를 고려해 업그레이드한 제품 디자인의 질경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의 질경이는 2정씩 3묶음으로 포장돼 있었으나 변경된 제품에서는 6개가 한 묶음으로 구성된다. 제품 부피가 줄어들고 휴대가 간편해진 질경이는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으로 Y존을 관리하려는 소비자들의 필수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방송을 거듭할수록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이미 66%의 재구매율을 기록하며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인기 제품의 순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랭키닷컴에서 바디케어/목욕용품 제조 분야 1위를 꾸준히 차지하고 있는 질경이의 인기 비결은 홈페이지에서 타 업체의 5배가 넘는 5,600건 이상의 진심 어린 후기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질경이는 2015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 여성청결제(Y존 케어) 부문에 선정되면서 제품력을 공인 받은 제품이다. 각종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보습 및 피부탄력•피부톤 개선 효과를 확인 받았다. 또한 공인 기관 테스트에서 Y존 악취를 유발하는 암모니아와 트리메틸아민을 98% 이상 제거한다는 사실도 인정 받았다. 여성청결제 질경이로 가려움, 건조함, 냄새, 분비물, 찝찝함 등 모든 Y존 고민을 관리할 수 있다는 평가다.

무엇보다 질경이는 여성이라면 피해갈 수 없는 생리기간 불쾌감을 관리해줘 ‘생리전용 여성청결제’로 유명세를 얻었다. 질경이를 생리 전 사용하면 생리 기간 불쾌감과 냄새를 제거할 수 있고, 생리 후 사용하면 상쾌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이러한 이유로 질경이는 매회 방송마다 20대 여성은 물론 10대 청소년 딸을 둔 주부들의 많은 문의를 받았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매회 방송에서 전 성분을 자신 있게 공개할 정도로 전 연령대의 여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질경이는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며 안전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직접 개발한 하우동천 최원석 대표는 “새해에도 변함 없이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질경이를 찾아주는 고객에게 감사드린다”며 “하우동천은 사용 편리성을 고려한 새로운 제품 디자인 등을 통해 여성청결제 질경이가 앞으로도 여성들의 삶의 질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은 여성 건강 관련 특허로 기술력을 인정 받은 기업이다. 질염은 여성의 75%가 한번쯤 겪는 흔한 질환이며 질이완증은 출산 후에, 질건조증은 폐경기 이후에 많은 여성들이 호소하는 증상이다. 이런 점에서 하우동천은 ‘질염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 세계 6개국 글로벌 특허와 ‘질이완증 및 질건조증 예방 및 치료용 약학 조성물’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더욱 더 주목 받고 있다.

하우동천은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근 의약품사업부가 개발 중인 질정용 질염치료제의 임상2상 시험 계획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 받았다. 바이오의약산업 사업화지원사업 대상자 선정에 이어 최근에는 기술보증기금과 국내 벤처캐피탈 3사로부터 40억 투자 유치를 확정하면서 그 잠재력을 인정 받았다. 지난달 29일에는 코넥스 상장식과 함께 매매거래를 시작했다.

하우동천은 현재 질경이 숍인숍 판매점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본사에 문의(1833-5702)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