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초실력은 물론 학습전략을 세우는데도 큰 도움 받을 수 있어

공부를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튼튼한 기초실력이다. 기초실력이 튼튼하면 자연스럽게 공부에 흥미가 생기게 되고, 흥미를 갖고 공부를 하게 되면 실력도 단기간에 크게 향상될 수 밖에 없다.

공인중개사나 주택관리사 등 전문 자격증이나 공무원 시험도 합격을 하기 위해서는 기초실력이 매우 중요하다. 특히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는 민법이나 세법, 회계원리 등 무작정 공부만 해서는 실력을 높이기가 쉽지 않은 과목들이 있어 기초실력 향상을 통한 전략적인 학습이 필요하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전문 자격증이나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들이 기초실력을 쌓고 학습전략을 세우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입문특강을 제작해 무료 제공하고 있다.

공인중개사의 경우 ‘2016년 기초이론 0원 특강’을 제공 중이다.

‘2016년 기초이론 0원 특강’은 공인중개사 시험준비의 가장 기초가 되는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각 과목에 대한 기초 용어 정리와 전체 흐름 잡기로 학습 습관 형성은 물론 자연스럽게 기초실력을 쌓아 합격을 위한 학습전략을 짜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에서부터 기초가 약해 시험준비에 어려움을 겪었던 기존 수험생들도 수강 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수강기간은 수강 신청일로부터 7일이며, 수강과목은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부동산 공법 등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별로 모두 수강할 수 있다.

PDF 자료가 별도 제공되어 이를 잘 활용하면 학습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다. ‘에듀윌 2016년 기초이론 0원 특강’과 PDF 자료는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과 다운로드를 하면 된다.

주택관리사는 2016년 1차 시험대비 ‘입문특강’을 제공하고 있다.

주택관리사 ‘입문특강’은 2015년 실시된 제18회 주택관리사 시험 출제경향을 완벽 정리해 1차 시험과목의 변화된 중요 포인트와 제19회 시험의 학습방법을 전달한다. 또한, 과목별로 기초이론 핵심사항을 정리해 탄탄한 기본실력을 다질 수 있어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합격률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민법 8강, 회계원리 10강, 공동주택 시설개론 10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무료 수강 신청하기’를 클릭한 후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할 수 있다.

9급 공무원은 2016년 시험대비 ‘필수과목 입문특강’을 제공 중이다.

국어 과목의 경우 조창욱 교수와 송운학 교수가 강의를 맡아 문법과 한문, 비문학, 문학의 학습법과 기초를 정리해주며, 음운, 표준어, 현대시, 고전시가까지 공무원 국어 과목의 주요 내용도 정리해 볼 수 있다.

영어는 성정혜 교수의 진행으로 공무원 영어 초보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을 담았다.

한국사는 신형철 교수와 이익 교수의 강의로 공무원 한국사 학습 방법과 출제경향 분석 그리고, 주요 출제 포인트를 정리해 준다.

‘무료 수강 신청’ 후 ‘나의 강의실’에서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과목별로 각 5강씩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