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새해 부동산재테크 전략은 무엇일까.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짐에 따라 올해 아파트 분양시장은 화성 동탄2와 위례 신도시 등 신규 공급이 집중돼 있는 인기 지역을 중심으로 수요가 몰릴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저금리 기조에서 매달 수익이 들어오는 상가나 빌딩, 오피스텔 등 수익형 부동산이 지속적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부동산 전망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새해를 맞아 부동산재테크를 배우려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부동산투자 분야에서 이득을 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부동산 시장의 흐름을 읽는 현명한 눈이 필요할 것이다. 부동산시장의 정보접근성이 강화되면서 부동산전문가들은 물론 일반인들의 부동산투자도 늘어나고 있는 요즘, 부동산시장 변화와 트렌드에 민감해지는 자세가 요구되고 있다.

이에, 부동산실무와 재테크 교육 분야에 공신력 있는 교육기관 랜드프로가 신규가입 회원에게 부동산재테크 기초 8PACK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랜드프로의 부동산재테크 기초 8PACK이란 본격적인 부동산 학습에 앞서 반드시 선행해야 하는 8가지 부동산실무 강의이다.

1월 31일까지 랜드프로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는 랜드프로 기초8PACK의 강의는 부동산 정보 수집에 전력을 기울이는 방법을 담은 남관현 소장의 ‘부동산 공부 어떻게 할 것인가?’, 실전경험을 바탕으로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기초 경매 방법을 전수하는 김동수 소장의 ‘김여사도 한다는 부동산경매’, 소액으로 한 달 안에 쉽게 입찰할 수 있는 소액경매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김태경대표의 ‘한달안에 입찰하는 부동산 소액경매’, 창업목표부터 사무소 운영까지 단계별로 필요한 창업준비사항을 공개하는 김종언 대표의 ‘공인중개사 성공창업의 길’,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토지투자 기초강의로 꼽히는 고상철 박사의 ‘알기쉬운 토지투자의 기초’, 저금리시대에 맞는 새로운 투자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오기열 대표의 ‘부동산 투자와 수익률의 비밀’, 박용덕 소장의 ‘반드시 알아야 하는 중개창업 실무’, 연말정산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세금지식과 절세 전략을 전수하는 김윤석 교수의 ‘알기쉬운 부동산 세테크’를 담고 있다.

이에 대해, 랜드프로 관계자는 “부동산재테크 기초 8PACK은 부동산투자, 경매, 창업, 세테크까지 재테크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의 흥미를 높이는 내용들로 구성돼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다. 랜드프로의 신규 회원은 로그인 후 ‘나의 강의실’에 접속해 부동산 재테크 기초8PACK을 바로 수강할 수 있다. 부동산실무에 있어서 이론만 전달하는 강의는 현장에서 적용하기 어려울 수 있다. 이에, 랜드프로의 스타강사들은 수년간 쌓은 부동산실무 및 재테크 노하우를 흥미롭게 전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올해엔 실전에 강한 8가지 부동산실무 강의를 통해 부동산 최신 경향을 읽고 예측하는 능력을 키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랜드프로의 신규회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랜드프로 공식 홈페이지(http://landpro.co.kr/package/8p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