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난이도가 전년도에 비해 비교적 변별력을 갖추면서 만점자 비율이 감소하고, 인문계는 수학 ,자연계는 영어와 과학탐구가 합격의 당락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2017학년도 수능은 2016년도와 달리 국어 A,b형의 폐지와 한국사 과목이 필수가 되고 인문계와 자연계의 수학과목의 출제범위가 변경되면서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입시생들에게 많은 혼란을 주고 있다.

이러한 혼란을 잠재우기위해 미리 준비하고 있는 부산재수학원이 있다.

경남기숙학원으로도 유명한 부산대성기숙학원은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성학원본원과 경남지역의 특A급 강사들로 구성한 강사진으로 체계적인 교육과정과 학습관리시스템을 통한 맞춤학습으로 학생 개개인의 학습효과를 극대화시키고 있다.

부산기숙학원에서는 06:30부터 24:10까지 24시간 함께하는 생활지도 교사를 통해 학생들이 오로지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엄격한 학원생활 유지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러한 학습지도와 1:1 개별상담 시간의 운영을 통해 주의가 산만하고 공부를 하는 방법조차 모르는 학생들에게 자율주도적인 공부방법과 효과적인 공부법 및 왜 공부를 하여야 하는 동기부여까지 습득할 수 있는 것이 부산재수학원 대성학원의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또한 경남기숙학원 대성학원에서는 2017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효과적으로 대비하기 위하여 재수조기선발반, PM(의대)조기선발반,재학생 윈터스쿨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입시를 준비하는 입시생들의 맞춤학습을 진행하고 있다.

부산재수학원 부산대성기숙학원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campus.dsbusan.com) 또는 상담전화(055-381-0700)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