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을 맞이하기 전, 단 1kg이라도 더 빼려는 여성들의 다이어트는 오늘도 계속되고 있다. 두꺼운 외투와 목도리로 군살이 있는 곳을 적당히 가릴 수는 있지만 최근 얇은 패딩이나 핸드메이드 코트 등 몸매의 라인이 드러나는 옷들이 유행하면서 겨울이라도 다이어트에 대한 노력을 게을리 할 수 없는 상황.

이럴 때는 당연히 운동이나 식이요법 다이어트로 몸매를 유지하고 싶겠지만, 아무리 움직이고 마사지를 해주어도 빠지지 않는 군살들이 있다. 특히나 빼기 어려운 허벅지, 팔뚝, 뱃살들이 고민되는 부분 중 하나이다.

군살을 빼는 다양한 시술과 방법 중 특히, 최근에는 리영클리닉의 팻씨(Fat See 뽑자마자 눈으로 확인하는 지방추출주사) 주사가 수술 없이 지방을 직접 추출하는 새로운 비만 치료 방법으로 알려지며 각광을 받고 있다. 10분이면 끝나는 시술 시간에, 수면 마취가 필요 없어 시술의 부담을 덜어주고, 흉터 걱정 없이 원하는 부위 지방을 눈앞에서 제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각종 지방분해주사의 경우, 지방을 분해하더라도 배출이 잘 되지 않을 경우 요요 현상이 오기 쉽다. 하지만 팻씨 주사의 경우 파괴된 지방을 직접 밖으로 빼내기 때문에 효과가 더욱 뛰어나며 요요 현상 염려도 적다.

리영클리닉 관계자는 “단시간에 살을 빼야 하거나 지방분해주사 등 여러 가지 시술을 받아 보아도 별 효과를 보지 못했던 이들, 시술은 받고 싶지만 통증이 두려운 이들, 좀 더 적은 비용으로 지방을 없애고 싶은 이들, 원하는 부위만 골라 살을 빼고 싶은 이들 사이에서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리영클리닉 강남점, 잠실점, 건대점 에서는 신개념 비만 치료 지방추출주사 팻씨 주사를 겨울방학 런칭기념으로 1+1 행사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리영클리닉은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전담 의료진의 집도와 체형 맞춤별 전담의의 정밀 초음파 검진을 통해 개개인 맞춤 시술로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부작용을 차단하는 무균 안전 시스템을 도입하고, 원스톱 회복 관리와 수술 후 사후 관리를 통해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신뢰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