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 신도시 국제테마파크 수혜지역에 위치한 EG건설의 ‘송산 신도시 EG the1 레이크뷰’가 국제테마파크의 빠른 진행에 힘입어 마지막 남아있던 회사보유분 잔여세대에 대한 분양 열기가 달아오르고 있다.

특히 송산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국제테마파크 사업은 송산 그린시티 동쪽으로 화성시 신외동 일대 4.2km2 부지에 진행되는 대형 프로젝트 사업으로 2016년 착공하여 2020년 개장 예정이다.
이로 인해 창출되는 7만여개가 넘는 일자리와 15조원 상당 생산유도 효과는 송산의 전망을 밝혔다.

지난 12월28일에는 K-water(사장 최계운)에서 경기도 화성시 송산그린시티에 들어설 국제테마파크 복합개발사업(이하 국제테마파크 사업) 우선협상 대상자로 USK(Universal Studios Korea) 컨소시엄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USK컨소시엄’은 중국 국영 최대 건설사인 ‘중국건축고분유한공사 (CSCEC : China State Construction Engineering Corporation)’와 중국 국영 최대여행사인 ‘홍콩중국여행유한공사(CTS : China Travel Service)’를 비롯해 국내의 대우건설 등 굴지의 기업들이 참여하고 있고 그 중 중국 여행사인 홍콩중국여행유한공사가 직접 투자자로 지분참여를 하게 됨으로써 추후 중국인 관광객 유치에 있어 큰 효과를 볼 것으로 보여진다.

최근 테마파크, 리조트 등이 들어서는 주변 아파트들의 프리미엄을 봤을 때 가장 수혜지역이 될것으로 꼽히는 송산 이지더원은 우선 예정된 탁월한 교통망 및 접근성을 자랑한다. 안산•시흥시청-여의도를 연결하는 신안산선 복선전철이 2017년 착공에 들어가 2023년 개통될 예정이며, 이 노선에는 신안산선 경기도 테마파크 역이 조성된다. 해당 노선을 이용할 경우 여의도까지 30분 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제2외곽순환도로(예정), 시흥~평택 고속도로가 주변에 위치할 예정으로. 향후 서울은 물론 전국 어디든지 이동이 편리한 사통팔달 교통망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소사~원시선 원시역(2016년 예정)및 수인선 사리역(2017년 예정)과 서해안선, 국도77호선의 연장도 예정돼 있어, 더욱 발달된 교통 환경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송산과 안산의 더블 생활인프라 특권을 누릴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마트, 롯데백화점 등의 대형마트와 관공서, 병원, 은행 등의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2017년 준공예정인 안산시 연결 다리 개통 시 10분 이내에 고잔 신도시에 도달할 수 있어 안산, 고잔권역의 생활문화 인프라의 공유가 가능하다.

우수한 교육환경도 보장된다. 송산 이지더원은 단지 인근에 초, 중, 고교가 위치해 있어 도보로 편리한 통학이 가능해 아이를 둔 부모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쾌적한 자연환경 또한 주목할 만 하다. 단지 앞에 넓은 시화호의 수변공원이 위치해 늘 자연 가까이에서 쾌적하고 안락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시화호 조망이 가능해 호수 조망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또한 공룡알 화석지와 마린 리조트, 에듀타운, 자동차 테마파크 등의 관광레저 시설도 인근에 위치해 풍부한 놀이 및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다.

송산 이지더원은 지하1층~지상20층, 전용면적 77~84㎡ △77㎡ 260가구 △84㎡A 422가구 △84㎡B 100가구로 총 782가구로 구성됐다. 주거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만 구성돼 있어 실수요 및 투자수요자들로부터 관심이 높다,

송산 이지더원은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3베이구조의 맞통풍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또한 수납공간을 강화시킨 선반형 실외기실도 도입된다. 이 것은 실외기실 덮게 면은 넓은 선반으로, 상부는 수납거치 선반을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 수납공간이다. 때문에 기존 아파트 발코니부에 대체로 설치되 버려졌던 공간이 새로운 수납공간으로 재 탄생하게 되었다.

넓은 현관수납장과 주방수납장, 다용도실, 드레스룸이 갖춰져 있어 공간활용이 용이하고 편리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기존 중소형 아파트의 협소한 현관공간을 개선해 길이 2M에 달하는 여유 있는 현관 공간을 구성한 것은 물론, 특허 상품을 적용해 업계 최초로 기둥 없는 광폭거실 평면을 선보인다. 또한 거실공간과 침실과의 확장이 구조기둥 또는 구조벽체 없이도 가능하도록 해 입주민 라이프 스타일 따라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라는 것도 송산 이지더원의 큰 장점이다. 안전 보행이 가능한 친환경 단지로 단지 중앙에서 산책과 조깅이 가능하며, 잔디마당, 아름드리마당에서는 가족과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포켓공원, 커뮤니티광장, 초화원, 솔숲마당 등의 다양한 휴게 공간과 꽃무리길, 목련길, 향기뜰 등 꽃과 초목이 어우러진 쾌적한 산책로가 조성돼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삶을 누릴 수 있다.

안산과 송산 신도시 주변 분양중인 단지로는 송산 휴먼빌, 송산 반도유보라, 송산 대방노블랜드 등이 있다.

송산시범단지 EG the1 레이크뷰 관계자는 “송산 이지더원은 국제테마파크와 인접해 프리미엄
이 큰 신도시에서 분양하는 단지인데다 입지, 상품, 가격 등에서 경쟁력이 높아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며 “회사보유분에 대한 분양이 시작된다는 내용이 알려지기도 전에 미리 회사보유분에 대한 문의가 많이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되고 계약금 정액제를 통해 1,000만원의 계약금으로 부담 없이 계약이 가능해서 문의전화를 통해 상담예약을 해야만 원하시는 동. 호수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분양문의: 1600-3862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