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여러 옷차림 중, 진정한 멋은 정장에서 시작된다. 정장의 핏을 완성할 수 있는 구매 방법으로 기성정장 외에도 맞춤정장이 주목 받고 있다.

기성 수트의 장점은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이 있지만 획일적인 사이즈로 세세한 체형까지는 보완이 어렵다는 점이 있다. 이런 기성 정장과는 다르게 착용해보기까지 시간은 소요되지만 본인만의 스타일로 개인의 체형과 비율에 맞춰 제작된다는 점에서 맞춤수트는 남자의 자존심과 품격을 표출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으로 진화됐다.

고객의 다양한 니즈와 품질을 높이기 위해 업계 최초로 MTM 방식의 맞춤정장 제작소와 비스포크 핸드메이드 수제 제작소를 직영하고 있는 업체가 있다. 클래식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능동적인 상담으로 고객의 마음에 들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는 HK테일러다.

맞춤정장, 결혼예복 잘하는 곳으로 추천받는 HK테일러(목동본점)은 ‘작은 차이가 명품을 만든다’라는 사훈으로 마스터 테일러 김영걸 명장을 비롯한 소공동 출신의 업계경력 40년 이상의 맞춤양복 장인들이 고객들의 취향과 개성을 고려해 품격 있는 수트를 만들고 있다.

HK테일러는 준비돼 있는 원단부터 그 품격이 다르다. 캐시미어 100% 원단의 경우, 최고급 수입 원단인 이태리 100% 캐시미어 맞춤코트 원단을 사용한다. 로로피아나, 콜롬보, 피아젠자 어패럴 등이다. 비스포크 원단은 영국 해리슨, 덕데일 그리고 이태리산 드라고 원단 외에도, 1PP, 슐레인, 월드베스트 등 국내외 명품 원단들을 갖추고 있다.

또한, 대전점, 광주순천점, 창원마산점, 대구수성점 등 전국 각지에서 지점을 운영해, 지방에 거주하고 있더라도 퀄리티 높은 맞춤정장을 만나볼 수 있다.

HK테일러 관계자는 “스카발, 바워로벅, 아리스톤, 구아벨로 등 맞춤정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들도 유명 원단을 줄줄이 꿰고 있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원단보다 더욱 중요한 것이 바로 맞춤정장을 제작하는 실력이다. 같은 원단이더라도 실력에 따라 퀄리티는 천차만별이다”라고 말했다.

스스로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전략적인 옷차림을 준비할 수 있는 방법으로 HK테일러의 시즌 이벤트가 있다. 캐시미어 맞춤코트 패키지를 비롯해 맞춤예복, 비스포크 정장, 비즈니스 정장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안양군포점, 부산 법원점, 전주익산점, 강동 천호점 등 전국 14개 지점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HK테일러는 천안아산점과 수원 광교점에 이어 청주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지점 안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K테일러 홈페이지(www.hktailor.co.kr) 또는 전화(02-2694-012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남 맞춤정장 청담강남점, 건대점, 분당수원점 등 지점 카페를 통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