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무대로 큰 꿈을 향해 달려가는 인재양성을 위한 성신여자대학교 패션디자인학 학점은행제가 2016학년도 첫 신입생을 모집한다.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학력 인정 대상자는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며, 수능과 내신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면접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한다.

성신여자대학교 패션디자인학 학점은행제는 성신여대 의류학과와 동일한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해 보다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염색실, 의복구성실습실, 마케팅실과 같은 국내 최고의 시설에서 이론과 실무경험을 익히게 된다.

일정 학점을 이수하면 성신여자대학교의 총장명의 패션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이 후 성신여대 의류학과로 학사 편입 지원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동대학원에 진학하게 되면 장학금 혜택이 주어져, 패션분야로 진출하려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전망이다.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우수한 교수진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준비된 성신여자대학교 패션디자인학 학점은행제에서 꿈을 위한 첫 발걸음을 내딛길 바란다”고 전했다.

원서 접수는 진학어플라이 홈페이지(www.jinhakapply.com)또는 성신여자대학교 패션디자인학 홈페이지(http://acbs.sungshin.ac.kr/fashion)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