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지날수록 문화 예술의 가치가 상승하는 현재 대한민국은 많은 곳에서 그 문화 예술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관심사로 통하는 것은 실용음악 분야이다.

장르를 불문하고 동시대에서 사용하는 모든 음악을 아티스트만의 감성으로 자유로이 표현하는 것인 실용음악이 과거와 달리 보컬과 더불어 기타, 드럼 혹은 째즈피아노 등이 다채로운 발전을 이루어내며 이젠 어디서나 쉽게 음악을 듣고 배울 수 있는 상황을 이뤄냈다. 그리고 이러한 과정에서 뮤지션으로 꿈을 키우는 학생들이 곳곳에 생겨났다.

최근 학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직업 중 하나로 꼽히는 뮤지션은 음악을 배우려는 의지만 있다면 누구나 될 수 있다는 특별한 직업으로, 이것을 증명하듯 수없이 많은 학원들이 우후죽순으로 탄생됐다. 그 많은 학원들 사이에서 좋은 학원을 고르는 방법은 무엇일까. 현실적으로 꿈을 실현시켜주는 것이 바로 좋은 학원일 것이다.

최근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의 지지를 얻어내며 다양한 성공 기록을 세우는 실용음악이 화제가 되고 있다. 입시지도는 물론 취미레슨까지 다양한 이들을 가르치는 연예실용음악학원이 바로 그곳이다.

한국 최고 명문대 출신 교사를 초빙해 차원이 다른 수업을 제공한다는 이곳 연예실용음악학원은 전국기독문화원중앙회를 운영하며 더 명성을 높이고 있다.

어디서나 쉽게 눈에 띄는 흔한 실용음악학원과 달리 방송연예기획 등을 함께 운영하여 원생들이 실전을 겪게 하고자 방송진출을 꾸준히 시도하고 돕는 이 학원은 어린 학생들의 꿈과 비전을 또렷하게 이룰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진행 중에 있어 더욱 큰 성공신화를 바라본다.

또 기타 드럼 보컬 색소폰 외에도 앙상블 화성작곡 우쿨렐레 째즈피아노 베이스 방송댄스 발레와 같은 심도 있는 교육과 연기 바이올린 첼로 플룻 클라리넷 까지도 수업을 이어간다는 특별함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회원들에게 실용음악지도사 1급 자격을 취득하게 하는 것을 돕는다는 연예실용음악학원은 이 과정을 통해 회원들이 미래에 교습소나 학원강사 활동이 가능케 한다고 알려지고 있다.

학생들의 선택을 가장 지지하는 학원이 되기 위해 힘쓴다는 연예실용음악학원의 유태종 원장은 "음악에 대해 두려움을 가진 이들이 생각보다 많다는 것을 알고 더 쉽고 즐거운 과정으로 가까이 다가서기 위해 많은 도전을 해왔다. 그 도전이 빛을 바라는 게 이 학원의 명성이 아닐까 생각한다." 라며

"실용음악교육에 관해선 그 어디와 겨루어도 지지 않을 자신이 있다. 더 많은 학생들의 주체적인 자신의 꿈을 이루며 멀리 비상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 그것을 위해 누구보다 선하고 의미 있는 교육자가 될 것을 약속한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에 위치하는 연예실용음악학원은 화성과 동탄고 근처에서 실용음악학원 잘 가르치는 곳 또는 연습실대여와 실용음악자격증, 악기구입 등으로 추천되어지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031-613-9227 이나 http://blog.naver.com/ytjf/80188535423  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