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마트 겨울방학 맞아 신제품 링크 독서실책상 출시

 
겨울방학이 다가오면서 들떠 있는 아이들이 많다. 하지만 학부모의 입장에서는 아이의 향후 성적에 크나큰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시기인 만큼 이런 저런 고민으로 마음이 복잡하기 마련이다. 1년 중 가장 길게 주어지는 자유시간인 겨울방학, 어떻게 활용해야 좋을까?

가장 중요한 것은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것이다. 아무리 비싼 과외, 학원을 보내더라도 스스로 이를 체득하는 시간이 없이는 무용지물이다. 학원, 독서실을 보냈다가 친구들과 어울리며 오히려 집중력이 더 떨어지는 경우도 부지기수. 이에 최근에는 1인실 책상, 독서실 책상을 가정에 구비해 아이에게 올바른 공부 습관을 들여주려는 부모들의 관심이 뜨겁다. 겨울방학을 이용해 그 동안 부진했던 과목이나 뒤처진 진도를 만회해 도약의 기호로 삼으려는 것이다.

1인실 링크독서실책상은 고객이 직접 조립하는 DIY 형태 제품으로 출시되어 가격 거품을 뺀 것은 물론, 조립 시 문짝 방향을 고객이 직접 선택 가능하고 방 구조에 따라 맞춤형으로 조립해 사용할 수 있어 만족도도 매우 높다.

인체공학적 구조로 아이가 바른 자세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줌과 동시에 사면이 모두 막힌 형태로 집중력 향상에 탁월하다. 모든 판을 LPM 친환경 특수코팅 처리해 오염에도 강하다. 제품 전체가 18T 두께의 자재로 만들어져 튼튼하며 대형 사이즈 넓은 공부판으로 효율적인 학습 공간을 제공한다. 여러 권의 책, 노트를 펼쳐도 문제 없으며 노트북으로 동영상, 온라인 강의를 통해 학습하기에도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향후 필요에 따라 후면부를 탈착해 일반 책상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이에 e스마트는 관계자는 아이의 입시 결과를 좌우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시기인 겨울방학에 1인실 링크독서실책상은 올바른 공부 습관으로 실력을 높여주는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스마트 홈페이지(www.esmar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