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빌딩 숲에 갇혀 바쁘게 살다 보면 휴식이 필요한 순간들이 있다. 바쁘다 보니 인스턴트 음식으로 한 끼 식사를 때우고 나쁜 공기 속에서 기지개 필 여유도 없이 지내는 날들이 대부분이다. 그래서 연휴가 있는 연초가 되면 자연 속에서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마음이 어느 때보다 간절하게 든다.

황금 같은 연휴, 외국을 나가지 않고도 국내에서도 국외 못지않은 시간을 즐길 수 있다. 가까운 거리에서 여유를 찾고 싶다면 볼거리가 많은 양평 여행을 추천할 만하다. 두물머리, 수목원, 테마파크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해 찾는 발길도 늘고 있으며, 양평군에서 진행 중인 헬스투어와 농촌체험도 당일치기 여행코스로 좋다.

물 맑고 공기 좋은 곳에 있다 보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것이 바로 먹거리. MSG와 인스턴트에서 벗어나 자연에서 건강한 한정식까지 즐길 수 있다면 이보다 더 완벽한 여행은 없을 것이다.

양평 가볼만한 곳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초가사랑은 다양한 메뉴를 초가정식 코스 하나로 모두 맛볼 수 있는 양평맛집으로 언론에도 소개되고 있다. 애피타이저를 시작으로 메인 요리인 버섯전골, 불고기, 갈비찜을 맛보고 개운한 후식까지 즐길 수 있어 블루리본 서베이에도 올라있는 곳이다. 또한 자연의 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맛깔스러운 열 가지 제철 반찬으로 까다로운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또한, 양평 초가사랑은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써, 황토를 이용해 전통의 멋을 살렸다. 편안하고 건강한 식사가 가능해 특히 높은 연령대에 만족도가 높다.

단체인원을 한 번에 수용하기에 적합한 가게 내부는 각종 모임, 상견례 등 때와 상황에 맞는 다양한 자리가 마련돼 있어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 연초에 손님이 끊이지 않는다.

연말연시 연휴를 기다리고 있다면, 멀리 떠나지 않고 자연의 멋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양평맛집 초가사랑 예약 및 문의는 전화(031-774-107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