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첫 대규모의 ‘애비뉴 웨딩박람회’가 여의도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오는 1월 1일(금)~3일(일) 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2016년 제 1회 대형 웨딩이벤트인 ‘애비뉴 대형 웨딩박람회’는 그 동안서 울 63빌딩에서 유일하게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고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있는 웨딩애비뉴가 주최한다.

서울을 비롯한 주변 수도권에서 인기 있는 웨딩홀을 비롯하여 유명 웨딩업체들이 대거 참가하는 이번 대형 웨딩박람회는 2016년 ‘붉은원숭이의해’를 맞이하여 특별하고 푸짐한 새해 할인 혜택과 사은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에 참가만하여도 결혼 준비에 실용적인 웨딩다이어리를 100% 증정하며, 그 중 방문자 선착순 총 300쌍에게는 고급 바디 4종 세트를 추가서 선물한다. 또한 현장에서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는 예비부부 전원은 예비신부의 새댁 요리 실력을 높여줄 필립스 테이블 그릴도 사은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예비신부를 위한 웨딩 헤어/메이크업 무료 시연을 운영하는 웨딩스타일링 체험 부스가 진행될 예정이며, 2016년 신상 웨딩드레스 컬렉션 전시도 확인 할 수 있다.

‘애비뉴 대형 웨딩박람회’ 주최 측인 웨딩애비뉴 관계자는 “주목 받고 있는 스드메 및 혼수/예물 전문 업체들이 많이 참가할 예정이다”며 “새해를 맞이하여 기분 좋은 시작이 될 수 있도록 그 어떠한 때보다 실속 있는 웨딩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 이로써 예비부부들이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에 대한 만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웨딩 전문가와 1:1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애비뉴 웨딩박람회와 더불어 2016 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2016년 ‘붉은원숭이의해’ 최대 할인 및 혜택으로 이루어지는 ‘애비뉴 대형 웨딩박람회’의 기타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howtoweddingexpo.net/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무료 사전 참가신청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