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은 전연령층 누구에게나 생길 수 있는 피부 질환으로 요즘은 여드름으로 인해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이 나날이 증가하는 추세이며, 스트레스 또는 과로, 음주, 흡연에 의해 일어날 수 있고 식습관, 불규칙한 생활습관, 환경적 요인 등을 원인으로 볼 수 있다.

자칫 관리를 소홀히 하거나 잘못된 방법으로 치료를 하면 염증이 더 유발하여 통증을 일으킬 수 있고 자국이나 흉터가 남을 수 있어 원인을 정확히 파악한 치료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한다.

화농성은 피부 속에서 곪아 염증으로 진화 되버린 여드름이고 화농성은 피부만의 문제로 보기 어려워 건강 내적의 원인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원인을 정확히 찾아 치료 해주는 것이 좋고 염증에 좋다고 알려진 어성초, 삼백초, 진피 그리고 뽕잎 등도 도움을 준다.

어성초는 화농성 여드름뿐만 아닌 좁쌀여드름, 아토피 피부, 건조한 피부에도 좋다고 알려진 약초이다. 삼백초도 어성초와 비슷하게 효능이 있으며, 약간의 이뇨작용으로 탁월해 피부미용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다이어트, 노폐물제거 등에도 좋다. 진피와 뽕잎은 비타민이 풍부하여 겨울철 피부가 트거나 건조할 때 좋으며, 감기와 면역력을 상승 시키는 데에도 좋다고 한다.

어성초는 열을 내려주는 해열효과, 배농작용으로 기침과 폐렴, 기관지염에도 좋으며 향균 작용, 이뇨 작용과 면역력 증강, 항염증 작용으로 염증에 좋다고 한다. 어성초를 이용한 피부 스킨, 로션, 비누 등 얼굴과 피부에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있어 젊은이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고,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즙, 건강차, 건강환뿐만 아니라 식수대용 차로도 간편하게 마시고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들이 있다.

자연과건강(www.paldoherbnuri.com)에서는 치료 목적으로 사용하는 의약품이 아닌 자연적인 농산물과 식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몸에 부작용이 없고, 또한 체질과 관련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하며, 여기에서는 피부에 좋은 약초 구성 외에도 간, 다이어트, 혈액순환, 뼈/관절에 좋은 음식 등으로 건강별로 구성하여 판매하고 있다.

젊은이들은 몸매와 다이어트에 구성과 피부, 숙취해소 등에 좋은 구성을 선호하고 다이어트에 좋은 차로는 옥수수수염, 잔대, 뽕잎뿐만 아니라 진피, 차전초 등의 약초로 구성되어 있다. 이뇨작용과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해주어 붓기 빼는 차로도 인기를 받고 있다.
20대와 40대 사이에서는 음주로 인한 간 회복과 숙취해소를 선호하며, 약초로는 헛개나무, 헛개열매, 구기자 그리고 인진쑥 등이 간 건강에 효능을 톡톡히 알려지고 있다.

보통 어른들은 혈액순환과 뼈 관절, 성인병인 당뇨병, 고혈압에 좋은 구성으로 몸을 관리하고 건강을 알뜰하게 챙기고 있다. 관절건강 약초구성으로는 오가피, 우슬, 두충 등을 많이 사용되며 성인병과 같은 당, 혈압에는 솔잎, 겨우살이 그리고 차가버섯 등으로 효능, 효과가 유명하다.

이러한 건강별 농산물과 식품은 10대, 20대 피부미용 선물로도 적합하고 30대와 40대 건강예방 선물로 좋다고 하며, 50대, 60대부터는 뼈관절과 혈액순환 본인 건강을 위해서 많이 구매가 이루어져 있어 영양제와 비타민 등 인기이다.

자연과건강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볼 수 있으며, 상담번호는 070-8281-4885로 상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