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삶을 위해서 운동은 꼭 필요하다. 체력향상을 위해, 몸매관리를 위해 어떤 목적이든 운동이 없이는 건강한 생활이 이어질 수 없다. 그런데 실제로 바쁜 생활을 쪼개 꾸준히 운동을 하기란 쉽지 않다. 운동만으로 원하는 몸매를 만드는 것은 더더욱 어렵다. 몸매관리를 위해서는 특히 지속적인 운동이 전제되어야 하는데 그러기에는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많이 따르는 것이 현실이다. 또 탄력있고 건강한 몸으로 변화하기 위해서는 지근이 발달되는 체력기르는 운동보다 속근을 단련할 수 있는 근력운동이 필요한데, 이는 전문가의 도움 없이는 한계가 있다.

몸매관리의 필요성은 나날이 커지고 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다이어트와 몸매관리가 어려운 가운데 최근 주목되고 있는 것이 EMS트레이닝이다. EMS트레이닝은 근육에 직접 신호를 보내 근육을 단련하는 운동과학으로 남자복근운동 같이 힘든 운동 없이도 근육을 만들어주고, 허벅지 운동 없이 허벅지살 빼는 법, 힙업운동 없이 애플힙 만드는 법 등으로 유명하다. EMS트레이닝은 외모에 변화를 주는 속근을 효율적으로 단련해 운동선수들에게도 선호된다.

이런 EMS트레이닝을 일반인들도 쉽게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식스패드다. ‘호날두 운동법’으로 눈길을 끈 식스패드는 근육단련이 필요한 신체부위에 붙이면 근육을 단련해주는 트레이닝기어다. 운동을 하지 않고도 운동을 한 것과 같은 근육단련 효과를 내며, 살을 빼기 어려운 허벅지나 팔뚝 등 부분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 인기가 높다. 더구나 몸에 붙이고 옷을 입으면 옷 위로 티가 나지 않는 무선형 경량 제품이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쉽게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식스패드의 가장 큰 특징은 20Hz 주파수와 호날두의 트레이닝 이론을 적용해 최적의 트레이닝 환경을 구현하여 효과를 극대화시켰다는 점이다. 20Hz는 세계 최고의 EMS 연구진에 의해 EMS트레이닝에 가장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주파수로 여기에는 특유의 통증이 동반되어 그간의 제품에는 적용되지 못했다.

식스패드는 독자적인 연구 끝에 통증이 없는 20Hz주파수를 개발하며 통증 문제를 해결했다. 23분간 진행되는 트레이닝 프로그램에는 개발 단계부터 식스패드와 같이한 호날두의 트레이닝 이론을 녹였다. 15단계 강도 조절 기능에 급격한 자극으로 근육이 놀라지 않도록 하기 위해 시간의 경과에 따라 단계적으로 운동 강도가 높아지도록 하고, 프로그램이 끝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도록 했다. 복부용 패드와 팔, 다리, 허리 등에 사용하는 바디용 패드를 따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부담을 줄인 것도 인기 요인 중 하나다. 제품 및 구입 문의 : http://tgsixpad.co.kr/services/news.php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