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울산, 경남지역의 헤어 미용 전문 브랜드 화미주헤어 해운대홈플러스점이 지난 12월 18일 리뉴얼 확장 오픈을 했다.

2000년 10월에 오픈해 16년 동안 꾸준히 해운대 지역민에게 사랑을 받은 화미주헤어 홈플러스점은 오픈 16주년을 기념하며 해운대 홈플러스 지하 1층에 리뉴얼 확장 오픈을 했다..

특히나 화미주헤어 해운대 홈플러스점은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어 헤어샵 인테리어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자 하였다.

기존 헤어샵과의 차별성을 위해 고객의 동선을 최소화 하여 디자인효과와 동시에 기능의 미를 만들어냈다.

가공되지 않은 재료 본연의 가치와 멋을 중시하는 '로가닉'스타일을 기초로 감성적이고 재료의 물성이 느껴지는 공간으로 재탄생한 화미주헤어 홈플러스점은 매장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는 카운터에 샹들리에로 포인트를 주어 화려하고 강한 인상을 주도록 연출하였다.

화미주헤어 해운대 홈플러스점 손드롱 이사는 “새로 확장 오픈이라 너무나 설렙니다. 미용을 시작한지 30년이 되었는데 이렇게 리뉴얼 오픈을 하니 마음가짐을 새로이 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2016년, 고객님과 직원에게 더 행복한 기운을 주는 해로 만들어 더 성장하는 화미주헤어 해운대 홈플러스점이 되겠습니다.” 라고 전했다.

문의 051-741-6111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