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1억 경품’을 걸고 ZMI가 오늘 밤 10시 세종문화회관에서 한국 소비자들에 첫 공식 행사를 치른다. ZMI는 샤오미 생태계 기업이자 샤오미가 유일하게 공식 인증한 기업으로, 샤오미가 그간 보여준 대륙의 스케일에 걸맞는 행사를 보여주겠다는 심산이다.

1억 경품 이외에도 이번 행사를 주목할 점은 1000여명의 고객과 함께하는 ‘광장무’퍼포먼스이다.ZMI는 지난 12월 26일에도 홍대와 강남 일대에서 100여명이 이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사람들의 탄성을 자아낸 적이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번 행사를 기다리며 역시 그 규모와 내용이 국내 여타의 행사들과는 남다르다는 평을 하고 있다. 실제 많은 네티즌들은‘역시,샤오미’, ‘대륙의 스케일’이라며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들어냈다.

특히 오늘 행사에는 샤오미 고위 관계자가 참석하여 한국 소비자들에게 인사를 건낸다. 국내에서는 공식적인 활동이 전무했던 샤오미가 ZMI의 행사에 참석하는 것만으로도 샤오미에 관심을 가져온 많은 한국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수밖에 없다.

ZMI는 이번 행사를 아프리카TV로 생중계 할 계획이다. 서울에서 진행하는 만큼 지방에 사는 고객들의 참석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이다. ‘고객이 참여하고, 고객이 만든다.’는 ZMI의 가치를 바탕으로 한 ZMI의 고객사랑을 엿볼 수 있다.

이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ZMI 홈페이지 ‘응답하라 ZMI팬’(http://www.zmi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