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유통은 순수 국내산 홍삼과 뉴질랜드산 고급 녹용을 베이스로 해서 12가지 이상의 전통 원료를 엄선해 고루 배합한 ‘6년근 고려홍삼정 녹용골드’를 신규 출시했다.

고려인삼유통은 100% 국내산 홍삼만을 사용하며,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 제조시설과 HACCP(Hazard Analysis and Critical Control Point) 인증 생산 시설 등을 통해 신뢰받는 홍삼 관련 제품을 연구 및 생산하는 홍삼전문 브랜드로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다.

또한 고려인삼유통은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지향하기 때문에 관리 수수료, 불필요한 브랜드 거품, 매장 수수료, 마케팅 비용, 고가 정책 등을 제거한 홍삼 제품을 유통한다. 이에 경제적인 상품을 추구하는 30~40대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고려인삼유통의 베스트셀러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시리즈’의 라인업이 정통 홍삼제품군을 추구했다면, 이번 ‘6년근 고려홍삼정 녹용골드’는 홍삼제품에 한방에서 귀하게 여기는 칼슘이 풍부한 녹용과 함께 천궁, 작약, 참당귀, 영지버섯 등 건강에 유익한 12가지 각종 전통 한약재가 배합되어 만들어진 홍삼녹용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고려인삼유통의 관계자는 “’6년근 고려홍삼정 녹용골드’는 순수 국내산 6년근 홍삼과 함께 우수한 순도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뉴질랜드 녹용의 상대를 기본으로 분골과 중대, 하대까지 골고루 담아 녹용의 효능 증가를 더욱 집중한 제품이다”며 “겨울철을 건강하게 보내기를 희망하는 사람들로부터 ‘6년근 고려홍삼정 녹용골드’에 대한 문의가 지속적이다”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6년근 고려홍삼정 녹용골드는’는 고급스러운 패키지 박스와 함께 페이퍼백이 세트로 구성되어있어, 연말연시나 명절 때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부담 없는 선물로 적절해 여러 고객층의 주목을 받고 있다.

‘6년근 고려홍삼정 녹용골드’는 2016년 버전으로 리뉴얼된 공식 홈페이지(http://korearg.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소셜커머스(티몬, 쿠팡, 위메프, CJ오클락),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대형몰(롯데닷컴, 롯데아이몰, CJ몰, GS샵, AK몰, H몰) 등에서 제품구매와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