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 없는 휴식의 조건으로 안마의자가 손꼽히고 있다. 새해를 맞아 얼리어답터가 되어 휴테크의 신제품 G1 안마의자의 우수성을 경험해보는 건 어떨까.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가 G마켓 슈퍼딜에서 오는 1월 4일(월) 하루 동안 휴테크 G1 안마의자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1 안마의자는 G마켓 단독상품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최초 런칭 되는 제품이다.

G1 안마의자는 더욱 넓어진 어깨 유닛으로 어깨 조임현상을 방지하고 더욱 쾌적한 착석감과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보리와 와인색의 조합으로 편안한 느낌을 더했으며, 자동슬라이딩 기능으로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G1 안마의자는 간단한 조작으로 공기압 마사지와 등 수동 마사지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 취향에 맞는 안마를 즐길 수 있다.

1월 4일 G마켓 슈퍼딜을 통해 G1 안마의자를 구입 시 풍성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G1 안마의자를 구입한 소비자들은 4개의 마사지볼과 온열기능으로 세밀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휴테크의 ‘슬림파워 마사지기’와 함께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미니오븐토스터기’를 함께 받을 수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G마켓 슈퍼딜에서 판매되는 G1 안마의자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기능성의 강화로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이번 온라인 행사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G1 안마의자의 우수성을 소비자들이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마켓 슈퍼딜 및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가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안마의자, 마사지기, 승마운동기구 등 문의 및 안마의자 렌탈 상담은 전화 070-7455-985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