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015년도 얼마 안 남았다.연말이나 새해를 맞아 그 동안 감사의 표현을 하지 못했던 부모님에게 선물을 해보는 건 어떨까?새해에는 부모님의 건강을 위하여,잠자리를 바꿔보는 것도 좋다.

매일 자는 곳인 매트리스는 다음날을 준비하는 곳이다.하지만 이런 매트리스가 오래되거나 내 몸에 맞지 않는다면,허리도 아프고숙면에 들지 못해서 늘 피곤해할 수밖에 없다.그러므로 좋은 잠자리가 좋은 하루를 만드는 기초가 되는 부분이다.

그래서 리쇼드 온열매트리스는 부모님은 물론 현대인들에게 숙면과 건강을 같이 주는 특허 받은 침대매트리스이다.숙면과 근적외선 효과로 인해 근육통완화,만성 피로 개선,혈액순환촉진,염증완화,알레르기 방지,살균 및 소독이 가능하다.

이미 많은 연예인들이 사용하고 있는 이 리쇼드 온열매트리스는 국내기술력으로 개발한 국내생산 제품이다. ㈜세븐의료기에서 건강 침대매트리스로 전문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리쇼드 온열매트리스는 외관은 일반 매트리스와 똑같이 생겼다.하지만 매트리스 좌우에 전원과 온도조절 장치가 되어 있다.그래서 추운 겨울에는 따뜻하게,여름에는 제습기능으로 보송보송한 매트리스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 온열매트리스의 사이즈는 싱글,슈퍼싱글,퀸 사이즈가 있다.일반 매트리스같기 때문에 기존의 프레임을 그대로 유지하고 매트리스만 리쇼드로 교체해서 사용해도 된다..

리쇼드가특허 받은 근적외선 램프는 NASA에서도 우주인들의 건강을 위해 사용하는 파장으로 요즘은 의료사업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병원에서도 항암치료나 재활치료 등으로 이 근적외선을 많이 이용하고 있는 중이다.

이 똑똑한 근적외선 파장을 그대로 침대매트리스에 도입하여,잠자는 동안 내 몸을 건강하게 만드는 제품이다.기존의 건강침대들과 달리 돌이나 흙으로 딱딱하게 만들지 않고,일반 매트리스와 같은 형태로 개발하여,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주변의 가구들과의 어울림도 고려했다.

리쇼드 온열매트리스는 그렇다고 근적외선에만 치중한 제품이 아니다.고가의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독립형스프링으로 되어 있어서,내 허리를 튼튼하게 받쳐주며 체중을 분산시켜 편안함을 유지시켜주고,침대가 출렁이지 않아서 숙면에 도움이 된다.

부모님선물로 건강제품을 생각한다면, 이만한 제품은 없을 것이다.매일 사용하는 매트리스인 만큼 선물 후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건강은 매일 매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므로,리쇼드 침대매트리스로 2016년을 건강하게 시작해보자!

현재 리쇼드 온열매트리스는 연말과 새해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최대 60%까지 할인하고 있다.리쇼드 침대매트리스 구매에 대한 문의는 1600-5102 또는 홈페이지(http://www.litchaud.com)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