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웨어나 맬웨어 같은 보안 위협 차단으로 보안 환경 한층 강화


▲ 블루코트 SG 어플라이언스





바이더웨이(대표 이제훈, http://www.buytheway.co.kr)는 내부 정보 유출 방지 및 바이러스, 스파이웨어에 대한 한층 강화된 보안을 목표로 블루코트의 SG 어플라이언스와 AV 어플라이언스를 도입했다.
전국 1,00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편의점 프랜차이즈 업체인 바이더웨이는 고객 정보 및 매출 관리 업무 정보에 대한 보안과 특히, 내부로 유입되는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 등의 위협을 차단하기 위한 보안 제품 강화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고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바이더웨이 본사 데이터센터에 도입된 제품명은 블루코트 SG 400과 블루코트 AV 400 제품이다. 바이더웨이는 이 제품들로 본사로 유입되는 바이러스 및 웜, 스파이웨어, 유해트래픽 등의 혼합 보안위협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게 됨은 물론 내부 정보 유출에 대한 걱정도 동시에 해결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바이더웨이의 윤성한 IT팀장은 “블루코트 어플라이언스를 통해 스파이웨어나 멜웨어와 같은 보안 위협으로부터 네트워크나 개인 클라이언트 서버를 보호해 줌으로써 한층 강화된 보안 환경과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조성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높은 수준의 보안 기능을 비롯해 콘텐츠 및 중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가속화 기능을 동시에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김정은 기자 jekim@rfidjournalkorea.com

*바이더웨이에 구축된 블루코트 SG 어플라이언스는 웹 가속은 물론 암호화된 SSL 트래픽과 같은 웹 콘텐츠를 필터링하여 스파이웨어나 악성코드를 방지해 준다. 또 웹 바이러스 스캐닝, 인스턴트 메시지 처리, SSL 위협 방지, 대역폭 관리, 스카이프, P2P, 스트리밍 트래픽 통제 등 차별화된 고성능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는 게 이 제품의 특장점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