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SCM 비용 절감과 물류혁신 공로 인정 받아,


▲ 한국EXE컨설팅 강석현 대표가 '제10회 한국로지스틱스 대상' 시상식에서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한국EXE컨설팅(대표 강석현)이 지난 7일 한국로지스틱스학회에서 수여하는 '제10회 한국로지스틱스 대상' 시상식에서 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EXE컨설팅이 많은 국내 제조, 유통, 물류기업의 총 SCM 비용절감과 물류혁신에 기여했다는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이날 시상식에서 한국EXE컨설팅의 강석현 대표는 "지난 10년간 꾸준히 우리 기업의 물류체계 운영 합리화 및 정보화를 위해 열정을 갖고 노력한 보람과 자부심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물류지식 및 운영 전문 서비스기업으로 지속 성장해 우리 기업의 경쟁력 강화에 일조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그는 아울러 "EXE컨설팅은 앞으로 중국 등 해외에 진출해 시장을 더욱 확장하며, 유비쿼터스 SCM/물류의 선도기업으로 성장하여 국내 물류산업 경쟁력 강화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EXE컨설팅은 지난 10년간 국내외 전 산업에 걸쳐 90여 개 기업을 대상으로 210여 개 이상의 SCM/물류 컨설팅 및 솔루션구축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또 산학연 기관에 세미나, 교육 및 백서, 기고 등의 활동으로 선진 물류산업 지식을 공유하고, 경쟁력 있는 물류 전문가 양성을 위한 인턴십 프로그램 운영, 장학금 지급 등 산학협력 및 물류교육 사업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