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진화하는 똑똑한 소비자들은 더욱 더 똑똑한 서비스를 원한다. 이에 발 맞추어 진화하고 있는 하체비만 클리닉이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상상 의원의 ‘MPL 라운지’가 바로 그 주인공으로, 상상 의원의 걸그룹 MPL 주사와 걸그룹 퀵 주사는 운동의 병행 없이 고유 시술과 식이습관, 생활습관 개선으로 비만 해소는 물론이고 아름다운 라인을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시술이 끝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여 ‘MPL 라운지’라는 요요 방지 및 근력 운동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기존의 카복시, PPC, HPL 등의 비만 시술 혹은 허벅지 지방흡입으로도 해결하지 못했던 셀룰라이트 제거 효과를 주사 시술에 이은 운동 프로그램까지 논스톱으로 관리 받음으로써 얻을 수 있다는 평이다. 전 국가대표 보디빌더, 연예인 전문 트레이너의 지도에 따라 운동하기 때문에 더욱 인기가 높다.

상상 의원의 정수봉 원장은 “더 이상 일시적으로 지방을 뽑아내거나 체중만을 줄이고 나 몰라라 하는 식의 행태가 없어져야 한다”고 강조하며,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고 이를 유지하는 방법까지 제공해야 진정한 다이어트의 완성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걸그룹 MPL 주사와 걸그룹 퀵 주사는 허벅지살, 종아리살, 뱃살, 옆구리살, 러브핸들, 승마살, 팔뚝살, 샤넬 라인 등 전신 어디라도 원하는 부위에 시술 가능하며 이렇게 만들어진 아름다운 라인을 평생 유지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크기 때문에 개발되었다는 ‘MPL 라운지’는 상체, 복부, 하체로 나누어 프로그램이 제공되기 때문에 부위별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