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온 첫 눈으로 많은 이들이 SNS에 첫눈 인증샷을 남기며, “이제 진짜 겨울!”이 왔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다. 하지만 겨울이 온 것이 그닥 반갑지 않은 사람들이 있었으니, 바로 바쁜 직장인이다.

출근길의 차갑고 건조한 공기에 맞선 피부는 실내에서의 뜨겁고 건조한 공기들에 닿으며 급격한 온도 변화를 겪게 되는데, 이때 충분한 수분 보급이 되지 않으면 자칫 각질과 피부 노화현상을 촉진시킬 수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설명. 주기적으로 피부관리 전문점을 찾아주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긴 하지만, 시간과 경제적인 이유로 집에서 마사지크림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마사지크림은 피부관리 전문점이나 피부과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며 알려지기 시작한 제품으로, 피부탄력관리뿐만 아니라 영양, 수분 공급을 통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피부 노화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마사지크림은 사용법도 간단하다. 세안 후 물기를 적당히 제거한 상태에서 적당량을 덜어 얼굴에 도포 후 마사지 해주기만 하면 된다. 얼굴마사지가 끝난 이후에는 티슈나 부드러운 천을 이용해 닦아내기만 하면 피부홈케어가 끝이 나는 것.

마사지크림은 불규칙한 비행 스케쥴로 피부 처짐은 물론 푸석푸석함을 호소하는 승무원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다. 사용이 간편하기도 하거니와, 일주일 2~3회 정도만 얼굴마사지 하면 피부가 화사해짐을 느낄 수 있기에 최근 급격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처럼 마사지크림이 화제가 됨에 따라 시중에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는데 소비자의 현명한 선택이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마사지크림을 고를 때에는 피부과화장품 인증을 받았는지 여부와 인공색소, 향료, 유해화학성분 등을 꼼꼼히 따져보아야 한다.

한편 에프에프의 마사지크림은 18가지 자연 유래성분 사용과 파라벤 방부제를 천연 성분으로 대체하여 피부의 자극이 거의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efef.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