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 추가 증정…28일까지 진행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가 세트 제품을 포함한 자사의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겨울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대표이사 박남미)는 4일부터 28일까지 ‘렛미인화장품’으로 화제가 되었던제품인 ‘28레미디’를 비롯, 유기농 화장품 ‘비긴28’, ‘아쿠아베리어’, ‘메이크업 바이 낫츠’ 등 전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겨울 정기세일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싸늘한 칼바람과 건조한 날씨 등으로 인해 피부 보호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대두되고 있어, 꼭 필요한 제품을 구매하지 못하고 있던 소비자에게 이번 낫츠 겨울 정기세일 이벤트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할인 기간 동안에는 구매한 금액에 따라 추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낫츠 베스트 샘플 키트 두 개가, 15만원 이상 구매 시 샘플키트와 ‘28레미디’ 미니어쳐로 구성된 디럭스 키트가 증정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샘플키트와 디럭스 키트, 2016년도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으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 모든 사은품에 ‘유브이 프로텍션 썬크림’ 정품을 더해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선착순 한정수량 증정되며, 조기 소진 될 수 있다.

한편, 천연화장품 낫츠는 이번 겨울정기세일 외에도 다양한 할인 및 적립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고 밝혔다. 낫츠 공식몰 회원가입 시 3천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가입자에게 매월 할인 쿠폰과 구매적립금 혜택이 돌아가며, 생일 축하 쿠폰 또한 지급된다.

낫츠의 제품과 할인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낫츠 홈페이지(www.nots.co.kr)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