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업 삼성전자가 평택을 차세대 전략 거점으로 삼고 활발한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미래 경제를 이끌어나갈 신사업은 LED, 태양전지, 자동차전지, 바이오제약, 헬스케어 의료분야 등의 사업으로 평택 고덕지구 산업단지 조성 등 총 100조 원을 투자할 계획이다. LG 역시 진위지구에 디지털파크를 조성할 계획이며 1차 30만 평에 달하는 대규모 단지를 조성한다.

생산과 소비의 중심으로 대한민국 인구의 절반 이상이 몰려 있는 서울과 수도권 그리고 미국과 함께 세계 경제를 주름 잡는 중국과의 교역량 거점으로 평택은 미래산업수도로 발전하고 있다. 국내총생산 59%인 7,400억 달러를 점유하는 수도권 및 중부권의 관문이 될 전망이다. 평택은 거미줄 같은 내륙연계 교통망의 중심으로 수서~평택간 고속철도가 완공되면 강남에서 평택까지 대략 20분에 이동이 가능할 전망이다.

수익형 부동산 전문가로 잘 알려진 ㈜광영의 김광오 대표는 지역별, 상품별 투자 포인트 3가지만 명심하면 가장 효율적이며 안전한 투자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첫째, 총 분양가격은 1억 원 내외로 저렴한 곳이어야 한다. 둘째, 향후 개발 가치가 많고 적정한 임대수요가 있는 곳이어야 하며 셋째, 도시주택보증공사 등의 분양보증으로 안전성이 확보된 곳에 투자해야 한다.

평택스마트빌포레는 분양가격이 3.3㎡ 당 400만 원대로 인근에 있는 부동산과 비교할 때 저렴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지하 1층부터 지상 16층까지 총 439 세대 대단지와 1층 근린상가 등 산업단지 내 랜드마크로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스마트빌포레는 서해를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조망권과 전호실이 산업단지 엔지니어 및 바이어들이 가장선호 하는 계약면적 59 ~ 87㎡의 소형으로 구성되어 있고 분양가 또한 3.3㎡당 400만원대로 낮게 책정돼 실투자금기준 1채당 3천 만원 정도로 부담이 적어 임대수익용으로 적합하다는 평이다.

평택 스마트빌포레의 분양가는 강남역에 비해 약30% 수준이며 임대수요는 270여 기업체 약3만여명의 산업인구가 몰려있어 공실 걱정 없이 안정적으로 월세를 받을 수 있으며 저평가된 지역으로 향후 상승여력 또한 높다는 게 분양관계자의 전언이다.

평택스마트빌포레 분양홍보관은 강남역8번 출구, 전방 진흥아파트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홍보관 관람 및 자세한 분양 상담은 문의 1577-414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