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은 한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준비하는 중요한 시기이다. 시끌벅적하고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기 원하거나 가족끼리 오붓한 여행을 생각한다면 전국 어디서나 쉽게 찾을 수 있는 제주 여행을 추천할만하다.

제주도의 겨울 시즌은 항공권도 비교적 저렴하고, 숙박 시설도 여름 성수기에 비해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이미 소셜커머스에서는 김포에서 출발하는 제주행 비행기가 최저 9,900원(편도)에 판매되기도 하고 있다.

제주도는 한라산을 비롯해 올레길, 오름, 아름다운 바다 등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간직하고 있으며, 중문관광단지, 박물관, 테마파크, 레저시설 등 다채로운 관광거리가 있어 여행지로 손색이 없다.

그 중에서도 제주의 자연과 함께 마음의 여유와 휴식을 얻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금능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복층독채펜션 제주오롯펜션을 추천한다.

제주시 한림읍 금능리 1417에 위치한 ‘제주 오롯’은 금능해수욕장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곳답게 창문과 베란다를 통해 넘실대는 푸른 바다를 즐길 수 있으며 동시에 '멀리 날아 온 섬'이라는 뜻의 신비로운 섬 '비양도'를 바라 볼 수 있다.

제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들이를 볼 수 있는 금능해수욕장은 제주도민들 사이에서 으뜸해변이라 불리는 것처럼 제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이다.

또한 제주도내 최고의 관광명소로 꼽히고 있는 한림공원과 설록차의 모든 것을 체험 할 수 있는 오설록,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알려져 있는 협재해수욕장, 셀프웨딩 장소로 유명한 더럭분교 등 다양한 즐길 거리들이 인근에 있다.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jejuolot.com)나 전화(010-8511-884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