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사람은 누구나 누군가에게 어느 장소든 간에 주목 받기를 원한다. 더군다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의 경우는 더 그렇다. 그러나, 얼굴기미잡티로 세상에 나서기를 꺼려하며, 얼굴을 공개하는 것을 곤란해하는 여성들이라면 이 기사를 주목해야 한다. 최근 얼굴잡티제거로 각광받고 있는 “장희빈미안법” 얘기다.

레이저기미치료, 기미치료약으로도 효과를 보지 못했던 사람들이 기미치료에 좋은 “장희빈미안법”을 실제 사용하고 호평을 남기는 글이 넘쳐나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최후의 보루라는 피부과레이저시술에 희망을 걸었던 얼굴기미잡티 보유 여성들이 효과적인 측면이나 비용적인 측면에서 만족을 느끼지 못하다 보니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을 알고부터는 만족도가 높아졌기 때문인데, 대체 “장희빈미안법”이 무엇이길래 이토록 사용자들이 열광하는 것일까?

“장희빈미안법”은 조선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궁녀들 중에서 미모가 출중한 이가 있었으니, 그녀가 바로 “장옥정”. 희빈 칭호를 얻으면서 세상에 좋은 것이라는 것은 다 자기 손에 쥐고 있던 “장희빈”이 하루도 빠짐없이 했다는 피부관리. 그 재료는 “보염서”라고 하는 궁녀피부관리 관청에서 “동의보감”의 약효를 참고하여 준비되었다. 지금은 한방전문기업 “보염서”에서 이 제품을 현대인의 생활습관에 맞게 재해석하여 새롭게 구성된 얼굴기미없애는법에 사용되는 제품이다.

특히나 예로부터 전해져 오는 피부비책을 참고하여 기미잡티제거에 최적화된 재료들을 더 추가하였으니 이보다 더 좋은 기미화장품은 없다고 봐야 한다. 소비자 호응을 크게 이끌어내는 이유중의 하나이기도 하다. 기미치료에 좋은 천연팩은 재료준비부터 사용까지 일반 소비자들은 엄두를 내지 못한다. “장희빈미안법”은 수 차례 테스트를 통해 우리 피부에 잘 맞는 천연한방재료를 조합하여 사용하기 쉽도록 레시피화 한 것이 특징이다. 또 기미치료로 사용되는 장희빈미안법은 1주일에 2~3번, 1회사용량에 따라 대략 3~6개월을 사용할 수 있는 기미없애는방법 분량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기미치료비용적인 측면에서도 아주 만족도가 높다.

또 잡티없애는법을 진행 하면서 기미에좋은음식을 곁들여 먹을 시에 더 빠른 기미잡티제거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지금 처럼 건조할때에는 보습관리를 같이 해줌으로써, 기미잡티제거 효과를 높이는 방법이 소개되고 있다

“보염서” 마케팅과장은“ 얼굴기미잡티로 외출을 꺼려하거나, 화장을 짙게 했던 여성들이라면 “장희빈미안법”으로 새롭게 태어날 수 있다”며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대한 소감을 묻자, “시대는 흘러도 약효는 변하지 않는다. 우리 조상들의 지혜를 정성스럽게 담아 현대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그저 전달만 해드릴 뿐이다. 라며 겸손한 소감을 밝혔다.
자료 : 보염서– http://www.boyeomseo.com / T. 070-7558-7007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