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치킨”은 남녀노소 누구한테나 사랑 받는 메뉴로 자리 잡은지 오래다. 그 만큼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치킨은 ‘치느님’이라 불리우며, 사계절 내내 근처 홍대 학생들뿐 아니라, 홍대를 찾는 수많은 사람들이 땅땅치킨을 찾을 정도로 수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다. 그래서일까, 날로 늘어나는 치킨 브랜드 속에서도 차별화가 필요한 시점. 오늘은 그 중에서도 톡톡 튀는 메뉴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핫플레이스 홍대맛집 땅땅치킨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도 각광받을 정도로 인기가 좋은 홍대맛집이 있다. 바로 홍대치킨 땅땅치킨이 그 주인공인데, 어른 층부터 부모님 세대층까지 전 연령층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메뉴 계발에 힘 쓰고 있어서 홍대맛집 중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나 세트 3번(땅땅불갈비+허브순살치킨)의 조합이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제일 위 쪽에 뜰 정도로 제일 인기가 좋은데, ‘땅땅불갈비’ 메뉴는 부드러운 불갈비 오븐구이에 매콤한 볶은 김치를 접목시키고 있어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실제로 사람들 사이에서 입에서 입으로 언급 될 만큼 인기가 좋은 메뉴 중 하나이기도 하다. 허브 순살 치킨은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으로 바삭바삭 부드러워서 취향에 맞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된다고 한다.

그리고 여기에 빠져서는 안 될 홍대 땅땅치킨의 자랑거리 ‘과일맥주’ 그 중에서도 청포도 맥주는 홍대치킨 매장 중 유일무이 이 곳 땅땅치킨 홍대점에서만 맛 볼 수 있는 고유 맥주라고 하니 달콤한 과일 맛 가득한 맥주와 즐기는 세트 3번 메뉴가 가히 꿀맛이라고 할 수 있겠다. 가격은 1만 6900원선으로 저렴한 가격에 두 가지 치킨을 맛 볼 수 있어서 나날이 인기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각종 상을 수상한 기록에 안주하지 않고, 좀 더 새로운 메뉴 계발에 힘 쓰고자 한다는 홍대맛집 땅땅치킨. 이번 주말 데이트는 핫플레이스 홍대치킨 “땅땅치킨”에서 실속 있는 세트 메뉴에 과일 맥주로 맛있는 치맥을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62-14번지 문의 전화 02-336-7766)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