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대입 수능이 막을 내린 11월, 수험생들의 관심사는 미진한 학업에 대한 아쉬움이거나 새로운 미래에 대한 기대 둘 중의 하나일 것이다. 장하게 학업을 이뤄낸 수험생들을 위해 각종 놀이∙공연 문화 혜택이나 음식점 할인 혜택들이 봇물을 이루는 가운데, 예뻐지고 싶은 마음을 학업 뒤로 미뤄왔던 수험생들의 마음에 봄바람이 불고 있다. 바로, 각종 수험생 성형외과 할인 혜택이 그것이다.

사실 수험생 성형 할인이 수험생들의 큰 혜택 중 하나가 된 것은 오래다. 눈, 코 등 가장 기본적인 성형수술을 받는 연령대가 점점 낮아지고 있기에, 수능을 치른 고 삼 수험생들에게 수능 성형 혜택을 주겠다는 슬로건이 더욱 사회적으로 폭넓게 받아들여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또한 대학하면 떠오르는 단어들은 청춘, 낭만, 연애와 같은 것들이다. 수험생들은 이렇듯 새로운 날들에 대한 설렘을 누구보다 크게 품고 있기에, 수험표만 있다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대학 전 미리 가꿔진 얼굴을 가질 수 있는 오직 이 시기만에 사용 가능한 독점적 혜택, 수험생 성형 이벤트를 많이 찾고 있다.

 
홍대에 위치한 피부과∙성형외과 소향라포리스에서도 이러한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생 성형수술 지원을 하고 있다. 내원 방문 시 백프로 제공하는 비타민 피부 관리는 물론 젊은 친구들이 가장 큰 관심을 가지고 있는 눈과 코, 그리고 지방이식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대학에 입학하기 전이라는 점과 겨울이라는 계절의 특성상 더욱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지만, 많은 수험생 성형 이벤트가 어필되고 있는 만큼 더욱 기본에 신경을 써야 하는 바이다.

이는 절차와 신중한 상담이라고 소향라포리스는 강조한다. “외모에 관심이 많은 만큼 불만족스러운 부분을 빨리 해소하고 싶은 것이 젊은 친구들의 바람이지만, 성인이 되어가는 과정에 있는 친구들인 만큼 병원뿐 아니라, 부모님과의 진중한 대화도 필요하다.” 라는 것이다. 더해, 수능 할인 이벤트에 솔깃해 섣불리 성형수술을 결정하는 일이 없도록 소향라포리스는 내원 시, 비타민 피부 관리 1회 제공을 통해 충분히 내원을 통한 상담이 진행된 뒤 학생들의 마음이 결정되도록 배려하기도 하였다.

이러한 소향라포리스는 향기를 부르는 이름이라는 뜻으로 다양한 피부∙체형∙얼굴의 복합 설계사로서 대한민국 핫 플레이스 중 하나인 홍대입구역 근처에 위치, 많은 경험을 보유하고 동시에 쌓아가고 있다.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는 방법은 고객의 요구를 듣고 맞춰 설계하는 것이라는 이른바 ‘맞춤형 설계’라는 원칙 하에 이번 수능 성형 할인 고객들에게도 만족을 제공할 예정이다.

눈과 코, 그리고 지방이식 성형은 비교적 대중화된 수술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획일적인 수술법이 존재하며 적용되는 것은 아니다. 내 생애 처음이자 마지막 특권, 성형 수험생 할인을 더욱 잘 사용하기 위해서 꼼꼼한 ‘절차’와 ‘상담’을 거치도록 하자.

소향라포리스의 해당 수험생 성형 이벤트는 내년 2월 29일까지 제공되며, 대표전화나 옐로ID 상담(카카오톡에서 ‘소향라포리스’ 검색)을 통하면 보다 손쉽게 예약할 수 있다. 각종 후기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