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인강 1위 영단기의 모든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전과목 프리패스’ 오픈

 
[생활정보] 겨울방학을 맞아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등 영어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많다. 토익인강 1위 영단기에서 영어의 모든 스펙을 단기에 완성할 수 있는 프리패스 상품이 출시됐다.

영단기는 토익부터 회화까지 전과목을 무제한 들을 수 있는 프리패스 상품을 오픈한다.

‘영단기 전과목 프리패스’는 영단기 모든 과목(토익, 토익스피킹, 오픽, 토플, 텝스, 기초문법, 회화)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과목별 1등 강사진의 강좌는 물론 체계적인 커리큘럼, 개인 맞춤형 집중관리 시스템을 통해 겨울방학 영어정복은 물론, 내년 바뀌는 신토익 완벽 대비도 가능하다.

오는 12월 7일까지 프리패스를 구매하면 얼리버드 패키지(태블릿PC 단기탭 2.0, 보조 배터리, 토익/토스 트렌드 리포트, 토익 1000제)를 증정하는 한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특히 이번 겨울방학을 맞아 영단기는 프리패스 수강생을 위해 영단기어학원(강남역 10번출구 도보 1분거리) 강좌를 2개월 동안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프리패스 구매자는 단돈 3만원에 영단기강남학원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토익 수험생들은 “영단기 프패는 토익학원 강의까지 들을 수 있다니 대박”, “영단기 프리패스로 토익인강 듣고 이번 겨울방학 토익 정복”, “토익부터 토스, 토플까지 준비할 게 너무 많아서 뭘 들을지 걱정이었는데 프리패스 신청 고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단기 전과목 프리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영단기는 <2015 상반기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에서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부문 1위’, <201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온라인 교육 외국어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등 명실상부한 토익인강 1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