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하지원, 류승룡, 하정우 등 톱스타들이 애용하는 마사지샵인 쾌유수기센터, 구동명 쾌유마사지를 운영하는 근육통증 관리 마사지 전문가 ‘구동명’ 원장이 지난 2015년 11월 14일과 21일 2회에 걸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김구라 씨의 게스트로 출연해 근육통증과 생활밀착형 마사지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방송에서 구동명 원장은 커플, 특히 아내를 위한 마사지와 임신한 아내를 위한 마사지를 소개했다. 먼저 목의 결림으로 쉽게 통증을 느끼는 부위인 승모근을 풀어주기 위해 다리에 팔을 얹은 뒤 팔로 체중을 실어 몸쪽을 누르며 어깨 마사지를 선보였다.

이어 임산부를 위한 간단한 골반마사지도 선보였다. 구동명 원장은 우선 임산부일수록 마사지 관리의 필요성이 더욱 높다고 강조했다. 산달이 될수록 양수 때문에 몸이 무거워져 무게가 아래로 쏠려 하체부종이 오기 쉽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이에 허리와 엉덩이를 연결해주는 관절인 고관절을 체중을 실어 가볍게 눌러주며 마사지 요령을 선보였다. 임산부의 고관절을 풀어주면 배가 위로 올라가는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구원장은 다리가 저리거나 무릎통증, 발뒤꿈치 통증, 휜다리 등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위해 평소 다리마사지를 통한 종아리건강법을 강조해 왔다. “종아리는 전신 건강과 밀접한 연관이 있어 허벅지나 다리 마사지를 통한 지속적인 하체관리로 밀킹액션(아래로 내려온 혈액을 다시 올려 보내주는 펌핑 역할)이 잘 되면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져 허벅지살(다리살), 하체부종 빼기 등 하체비만 다이어트 효과는 물론 4대 성인병 예방에 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강남 근처가 생활권이라면 종아리 알 빼는 방법, 다리 붓기 빼는 법, 골반 교정 마사지 등 실생활과 연계된 다양한 마사지 요법과 지속적인 1:1 맨투맨 관리로 잘 알려진 '쾌유수기센터'에 문의해보길 추천한다. 지하철 9호선 언주역 1번 출구 근처(차병원사거리)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자.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