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겨울철 찬바람에 공들인 화장마저 쉽게 무너졌다면 촉촉하지만 커버력이 뛰어난 리퀴드 컨실러로 얼굴에 화사함을 더해보자.

리퀴드 컨실러는 트러블 자국이나 다크스팟과 같은 국소 부위를 가리기 좋을 뿐만 아니라 컨실러 사용만으로 칙칙해진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이 중 피부 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촉촉하고 커버력이 뛰어나 머스트해브아이템이라고 입소문난 문샷 다크 스팟 컨실러에 대해 알아보자.

문샷 다크 스팟 컨실러는 총 4가지의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커버와 화이트닝 케어를 동시에 해주는 제품이다.

주요성분에는 식품의약품안정청(KFDA)에서 미백기능성을 인증 받은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으며 감초추출물 외 5개의 추출물로 색소 침착을 개선한다.

또한 쉐어버터, 망고씨드버터, 비타민E가 함유되어 피부유연을 돕고 해바라기씨오일, 올리브오일, 히아루론산, 트레할로스로 보습막을 형성해 TV속 여배우들처럼 뽀얗고 윤기 나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문샷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안색을 결정짓는 눈 밑 삼각형 부위를 다크 스팟 컨실러로 커버해주면 얼굴 전체적으로 파운데이션을 한 듯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문샷은 기발하고 위트 있는 시각으로 재해석한 메이크업 카테고리와 독특한 질감, 유니크한 컬러 그라데이션, 롱 래스팅 기능을 앞세운 제품이며 멀티유즈로도 2030여성들의 각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한편 문샷 http://www.moonshot-cosmetics.com/ 은 ‘누구에게나 평범함 속에 특별한 것이 있다’라는 YG의 아름다움 철학으로 뷰티시장에서 빠르게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루이비통 모에헤네시(LVMH)’산하 코스메틱 편집숍 세포라에 입점, YG 신인 아이콘과 콜라보레이션 팬미팅을 진행과 YG의 셀럽베어 ‘크렁크(KRUNK)’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키덜트열풍 속으로 뛰어드는 등 공격적이 마케팅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