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현재 우리나라는 창업 붐 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만큼 창업인구가 점차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정년퇴직 후에 창업을 선택하거나 회사생활에 지쳐 창업을 선택하는 등 각자의 이유로 창업을 고민하거나 선택하고 있다. 창업은 쉽게 다가서려면 더할 나위 없이 쉬운 분야이지만 조금만 생각하면 얼마나 성공창업이 어려운지 알 수 있다. 업종 선정에서부터 프랜차이즈를 선택할 것인가 개인 창업을 선택할 것인가를 고민하게 되고 가장 중요한 상권 선택에 있어서도 고민을 하게 된다.

성공창업의 열쇠는 업종 선택도 중요하지만 어떤 상권을 선택할 것인지가 더 중요할 수 있다. 물론 상권에 어울리는 업종을 선택하여야 한다. 그렇다면 어떤 업종을 선택하고 어떤 상권에 창업을 해야 할까? 시즌아이 PC방은 이 모든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성공창업의 황금열쇠이다. 시즌아이PC방은 PC방 업계에서 우수 프랜차이즈로써 정부 포상 5관왕을 차지하였고, 현재도 PC방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선두에 위치한 PC방 전문 프랜차이즈이다.

창업을 고민할 때 PC방은 지는 산업, 즉 사양 산업이라고 생각하는 예비 창업주들이 많다. 하지만 현재 PC방은 과거의 PC방이 아니라 카페형 PC방으로써 새롭게 변신하고 있다. 게임만 하러 가는 PC방이 아닌 복합 멀티미디어 공간으로 진화하고 있다. 이제는 PC방의 경쟁자가 다른 술집이나 당구장, 노래방 등 오락산업이 아닌 카페 같은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곳과 경쟁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위에서 언급한 상권 분석 시스템도 시즌아이는 타 업체와 확실한 차별성을 가지고 운영하고 있다. 시즌아이 특급점포 서비스는 대기업과 연계한 자체적인 솔루션을 활용하여 어떤 상권에 창업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지를 분석하여 준다. 게다가 시즌아이는 즉시 입주 가능한 특급점포를 확보하고 있어 예비 창업주가 창업을 결정한다면 바로 특급점포에 창업이 가능하다. 현재 PC방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점차 증가하여 이제는 서로 치열한 경쟁을 할 수 밖에 없는 시장이 형성되었다. 그 중에서 시즌아이는 특급점포 안내 서비스와 같은 예비 창업주를 위한 차별적인 서비스를 신설하여 타 업체보다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 있다.

시즌아이PC방의 특급점포 안내 서비스는 현재 서울/경기 지역의 다수 점포를 확보하고 있다. 전문적인 분석을 통하여 얻은 정보를 시즌아이는 예비 창업주에게 바로 바로 제공하며 확실한 성공 창업의 파트너로 성장해 나가려 하고 있다.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들의 수많은 고민을 시즌아이PC방은 처음부터 끝까지 예비 창업주 옆에서 책임지고 있다. 기본적인 창업의 정보부터, 상권분석, 특급 점포 안내까지 시즌아이의 창업 시스템은 모두 예비 창업주의 입장에서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지금부터 시즌아이 PC방 창업을 준비한다면 성공 창업의 길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성공창업을 위해 고민하는 예비 피시방 창업자들이라면 전화(1660-4458) 또는 시즌아이 홈페이지(www.seasoni.co.kr)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