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뿐만 아니라 치아까지 책임져, 중국판 겟잇뷰티에 소개되어 화제!

 
[생활정보] 피부미인으로 유명한 배우 이청아가 트루미쇼에서 소개하여 화제가 된 수소미용수기 리쎄 스킨힐러가 신도림의 모아치과에 입점되었다.

리쎄스킨힐러는 노화억제, 수분공급, 피부트러블개선, 미백을 도와주는 미용수를 공급하는 프리미엄 미용수기이다. 관리되지 않은 수도배관에서 흐르는 수돗물이 피부노화촉진, 피부건조증, 가려움증, 아토피, 피부암 등을 유발할 수 있으며 특히 민감한 피부를 가진 여성과 아이의 피부는 외부의 작은 자극성분에도 쉽게 반응하기 때문에 미용수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리쎄스킨힐러는 피부미용수, 치아관리수, 살균수를 원터치로 간단하게 변환할 수 있으며 세디먼트 필터와 비타민 카트리지로 수돗물 속 각종 유해물질 제거는 물론 비터민 공급으로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꾸어준다. 활성수소생성 백금 Plate는 피부 노화의 주요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일반 수돗물보다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민감성, 복합성, 여드름성 피부에 맞춘 워터시스템으로 매일 새롭게 미스트를 담아 쓸 수 있다. 또한 충치균 99.9% 살균 인증까지 받았으며 치아미백까지 책임지는 치아관리수도 공급한다.

 
리쎄스킨힐러의 뛰어난 성능은 각종 인증자료로 증명되었다. 한국환경수도원에서 다이아지논, 파라티온과 같은 농약성분의 제거율 100%를 인증 받았으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장에게 리쎄스킨힐러의 향균능력이 검증되었다. FDA에 살균소독기, 정수기로 의료용품등록이 될 정도로 뛰어난 살균능력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2011년 GOOD DESIGN으로 선정될 정도의 우수한 디자인으로 리쎄스킨힐러는 내구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모아치과 신도림점의 양경철 대표원장은 “치과를 찾는 환자들에게 구강청결은 특히나 중요하다. 치과 치료 전후 99.9% 향균수를 통해서 치료 시 사용하는 모든 물을 철저히 관리하여 환자분들께 만족스러운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리쎄스킨힐러는 최근 중국판 겟잇뷰티에 직접 체험한 영상이 소개되어, 글로벌한 미용제품으로 뻗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