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실러 효과와 기초 화장품의 효과를 내는 꿈의 파운데이션 론칭 초읽기

청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더 아티스트 파운데이션' (사진제공:더 아티스트)
[생활정보] 날씨가 쌀쌀해지는 11월, 피부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해지는 시점에서 김옥빈, 김승우, 장혁, 진재영, 소녀시대, 문소리 등 탑클래스 연예인 메이크업을 담고 있는 청담동 메이크업 아티스트 4인의 콜라보 제품인 더 아티스트 프로 파운데이션이 출시된다.

중국판 겟잇뷰티인 ‘미려밀마’ mc를 맡고 있는 상민 아티스트와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에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해주는 경미 아티스트, 경미 아티스트와 함께 “걸그룹 메이크북”을 출간한 희진 아티스트, 아티스트 메이크업 살롱 순수에서 각종 연예인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것으로 유명한 강미 아티스트가 모여서 만든 더 아티스트 파운데이션은 모든 여성들이 꿈꾸는 드림 메이크업을 실현하자는 목표로 즉시 효과와 더불어 겨울철 보습 효과에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다.

▶제형
더 아티스트 파우더 형식의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수분 증발 방지막을 형성하는데 집중했다. 탄성 있는 피부를 위해 마이크로 캡슐 라이징 시스템으로 피부에 문지르면 캡슐이 깨지며, 밀크 드롭으로 변신하여 피부의 빈 곳까지 가득 채워준다.

▶주요 성분
겨울철의 건조한 피부를 바꿔 수분기 있는 피부 표현을 위해 수분 성분이 들어있는 바다 달팽이 추출물, 동백꽃 추출물을 사용했다. 또한,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위해 기초 성분 70%를 함유시켜 피부 표면에 닿을 때 완벽히 흡수하여 어떤 환경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 표현을 할 수 있으며 컬러 컴바인 피그먼트의 특수 성분으로 은은한 광채를 준다. 이 외에도 Fructan, Amino Acid Complex, Nano Vita silk 등의 총 9가지 주요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기술력
'더 아티스트 파운데이션’의 특허 성분인 ‘밀착 비법’에 바다 달팽이 점액 성분인 랩핑 블랜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이 성분과 하이브리드 파우더의 조합으로 섬세한 그물망이 고화질 tv에도 굴욕 없는 피부 결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아이돌의 역동적인 안무와 흐르는 땀에도 ‘Oilgo-HA’ 특허 성분을 적용시켜 지속력을 강화했다. 더 아티스트 파운데이션은 일반 가루형 파운데이션보다 즉각적인 효과를 선사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성분 외에도 효과를 내기 위하여 타 제형에 비해 4배 이상 얇고 가벼운 초 경량의 하이브리드 파운더 기술을 적용시켰다

이와 같이 더 아티스트 파운데이션은 일반 파운데이션의 2% 모자란 성분과 기능을 채워 넣어 어떤 환경 속에서도 메이크업이 가능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제품은 11월 말에서 12월 초에 출시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