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선 죽전역, 신분당선 수지구청역 더블역세권, 롯데마트·이마트·신세계백화점 등 편의시설 인접

 
[생활정보] 최근 부동산 규제가 완화되면서 분양 시장이 서서히 활기를 찾고 있다.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방 등 전국 곳곳에서 부동산 거래가 활발해지는 가운데, 부동산시장이 활기를 띠면서 향후 시세차익이 가능한 서울, 경기 수도권 알짜 미분양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면서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가 전세난까지 겹쳐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주거시설이 뛰어나고, 교통이 편리하며, 가격이 저렴한 경기도권 아파트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죽전역과 수지구청역의 더블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용인의 ‘죽전역 샬레 파인비스타’ 아파트는 지하 1층, 지상 24~26층으로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용 84㎡ 단일면적의 두 가지 타입이 있다.

이 단지는 채광·통풍을 고려한 남향위주의 주동계획, 세대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배치 및 충분한 이격거리 확보, 세대 환기 시스템, 지하주차장 내 비상호출시스템, 소음을 최소화하기 위한 방음림과 방음터널을 설치 등 다양한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입지여건도 탁월하다. 단지 인근에 죽전과 수지의 경계지점 풍덕천 사거리가 위치해 행정구역상 속해있는 죽전지구와 용인 수지의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CGV, 보정동 카페거리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인접해 있고 수지구청, 수지소방서, 지역난방공사 등의 시설과도 가까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게다가 '죽전역 샬레 파인비스타'는 분당선 죽전역과 신분당선 수지구청역(2016년 2월 개통예정) 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입지로 강남과 서울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판교역까지 4정거장 10분대, 강남역까지 8정거장 2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또한 서울역, 광화문 등으로 가는 광역좌석버스도 많아 강남이나 서울 도심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해 강남 및 판교지역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에게 커다란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경부고속도로 판교IC, 서울 외곽순환도로, 신갈 IC, 동수원IC, 43번 국도 등 광역교통망을 갖춰 전국 어디로든 갈 수 있다.

교육 환경도 괜찮다. 명문학교로 알려진 풍덕고, 수지고가 단지 인근에 있고, 신월초·풍천초·문정중도 가까이 위치한다. 반경 2km 내에는 보정초·독정초·정평중·용인외고·풍덕고·수지고·BHCS국제학교·단국대학교 등이 위치해 있다. 여기에 단지에서 도보권내에 우수한 학원가도 있어 자녀 교육환경에 신경쓰고 있는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분양관계자는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발코니확장 무상공급, 중도금 무이자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신분당선 개통을 앞두고 인근지역 전세가 및 거래가가 폭등함에 따라, 이번에 내 집을 마련하려는 수요층 및 투자자들의 문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죽전역 샬레 파인비스타'를 시공한 화산건설㈜은 고객을 향해 꿈을 그리며 사는 기업, 행복을 건설하는 기업을 모태로 1997년 설립된 종합건설사로 이 회사가 야심차게 내놓은 '죽전역 샬레 파인비스타'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294-6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선착순 분양중에 있다.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는 점 때문에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분양문의: 031-266-3666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