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뷰티디바이스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피부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병원의 시술이나 에스테틱에서의 관리가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뷰티디바이스는 저비용에 고효율을 얻을 수 있는 필수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스스로 하는 뷰티케어지만 전문숍 못지 않은 효과를 볼 수 있는데다 따로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손쉬운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과거에 비해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기본적인 피부관리는 물론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다크써클 없애는 방법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된 것도 뷰티디바이스의 인기 요인 중 하나다.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 기구, V라인 만들기 마사지기를 비롯해 휴대용안마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선전하고 있는 가운데 유독 높은 인기를 보이는 페이스롤러가 있다. 다양한 기구로 중무장한 고가의 마사지기들을 제치고 ‘이영애 롤러’로 유명해진 리파캐럿이다.

리파캐럿은 고가의 경락관리와 V라인리프팅 등 피부과의 시술 못지 않은 효과를 자랑하며 많은 여성들의 관심에 올랐다. 피부탄력 증진과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는 물론 셀룰라이트 분해와 붓기 완화, 뭉친 근육 이완에도 탁월해 작은 얼굴, V라인, 동안 얼굴 만들기에 더해 다이어트와 부종제거, 혈액순환개선 등 다양하게 활용된다.

일반 페이스롤러와 달리 태양전지판으로 미세전류를 모아 롤러를 통해 인체에 반응시켜 윤기 있고 탄력있는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준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인체에 미세전류가 반응하면 콜라겐과 혈류량을 늘려 피부재생주기와 피부결, 톤을 개선해 동안을 유지할 수 있으며, 하루 5분 가량의 짧은 마사지를 꾸준히 해주면 얼굴형과 크기가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민감한 여성의 피부를 부드럽게 조여주어 피부의 부담을 감소시키는 70도 각도를 구현했으며, 인체구조를 계산한 유선형 360도 멀티앵글은 편안한 그립감과 함께 신체 모든 부위를 깊게 잡아준다. 과학적인 720면 다이아컷팅으로 처리해 피부를 확실하게 잡아올리고 압력을 가해 케어해주며, 피부와의 접촉면을 충분히 확보하고 부하를 줄이는 특수한 형상의 롤러에는 백금 코팅하여 민감한 여성의 피부를 고려했다.

얼굴뿐 아니라 전신에 사용이 가능하고, 방수구조로 욕조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리파캐럿은 확실한 효과로 이미 일본에서 400만개 이상 팔려나갔다. 5대 백화점과 홈쇼핑에 선보여진 이래로 국내에서도 홈쇼핑 판매에서 연일 매진을 거두며 일본에서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제품 및 구입 문의 : http://rfcarat.co.kr/services/news.php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