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치료기 코비스탑’ 서울경제TV 조영구의 핫트랜드 핫이슈 소개되면서 주목 받아

 
[생활정보] 겨울추위가 갑자기 찾아온 가운데 큰 일교차 때문에 다양한 환절기질환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환절기시기에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질환은 감기로 주변에서 콧물을 훌쩍거리거나 기침하는 사람을 흔히 볼 수 있다. 이는 추워진 날씨와 미세먼지, 그리고 심한 일교차로 인해 코막힘, 콧물, 재채기 등 각종 알레르기증상이 기승을 부리면서 환자들의 고통은 더욱 심해지는 시기이다.

이처럼 알레르기 비염으로 고통을 받고 있는 환자들이 증가하면서 비염치료에 좋은 다양한 방법과 치료기기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서울경제TV 조영구의 핫트랜드 핫이슈 와 머니투데이 기업앤 등 여러 방송 매체를 통해서 소개되었던 의료용레이저조사기 코비스탑에서 ‘비염치료기 코비스탑’이 방송되면서 비염 환자들에게 큰 관심을 끌었다. 코비스탑은 비염 완화에 효과 있는 제품으로 식약처 의료기기 품목허가(제 허 13-1954호) 받았으며 대학병원의 임상실험을 통해 2주간 꾸준히 사용한 경우 콧물, 코 막힘, 재채기, 코 가려움이 호전된 것으로 나타났다. 코비스탑은 650mm 파장대의 저출력 레이저를 이용해 알레르기 비염을 완화시켜 주는 국내 유일 비염치료기 이다.

또한 코비스탑의 장점은 헤드셋형태의 제품으로 USB 케이블을 통하여 내장된 메모리에 어학녹음 자료나 음악파일을 저장하여 들을 수 있는 mP3플레이어 기능을 탑재 가정이나 회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현재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3등급 비염치료기로 식약처 허가를 받은 코비스탑(CoBiStop)이 검증된 안정성과 편안함 그리고 과학적 생체촉진효과로 비염 환자들에게 입소문을 타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코비스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obishome.com) 및 전화(1644-513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