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토익특강 무료로 듣고 11월토익 완벽 대비! 토익 바뀌기 전에 목표 점수 만들자!

 
[생활정보] 에스티앤컴퍼니의 외국어전문 ‘영단기’(대표 윤성혁, 이정진)는 11월토익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유수연, 정재현 등 스타강사들의 토익 특강을 무료로 공개한다.

2015 올해의 브랜드대상 영단기(외국어 온라인교육 부문 2년 연속 대상)의 ‘토익정답 풀 서비스’는 토익시험 전에는 적중도 높은 무료 토익인강으로 토익시험 대비를 도와주고, 토익시험 후에는 가장 빠른 토익정답 공개로 예상 점수까지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토익시험을 완벽하게 케어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영단기 토익 특강은 RC 정재현, LC 유수연 등 영단기 스타강사들의 파트별 토익 시험 대비 콘텐츠로 구성됐다.

영단기 RC대표 정재현 강사의 ‘토익 적중특강’은 지난 9,10월 토익시험에서 정답까지 예측할 정도로 높은 적중도를 자랑한다. 2014년 6월부터 시작된 ‘적중특강’은 토익 출제자의 의도까지 간파하는 핵심 기법으로 토익시험 전에 확인해야 할 필수 토익인강으로 불린다.

영단기 LC대표 유수연 강사의 ‘독한토익 마라톤특강’은 지난 1월부터 시행되고 있는 특강으로, 토익커들을 위해 매달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실시간으로 강의를 진행하기 때문에 수험생들과 활발한 소통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울러 영단기는 지난 토익 해설영상 및 적중특강 자료와 영단기 연구소에서 제공하는 족집게 기출문제, 토익시험 트렌드 리포트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11월 토익시험 직후 영단기 토익정답 풀 서비스를 이용하는 응시생들을 위해 CGV 영화 관람권, 치킨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영단기 정재현, 유수연 강사의 무료 토익 특강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영단기는 <2015 상반기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에서 '가장 빠르게 토익 고득점이 가능한 어학원' 부문 1위’, <201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온라인 교육 외국어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등 토익인강의 명실상부한 1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정재현, 유수연, 김성은, 권오경, 홍진걸, 그웬, 린한 등 스타강사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토익인강을 비롯해 ‘영단기 토익정답 풀 서비스’는 누적이용건 수 92만 건을 돌파할 정도로 많은 토익커들의 필수 서비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