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최근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는 상권에 대한 이야기가 화제거리로 떠오르고 있다. 똑같은 아이템이라면 투자대비 최고의 효율을 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으로 자리잡고 있어 전문적인 상권분석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시점이다.

PC방창업 역시 어떤 점포입지를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상반된 창업결과를 보이고 있다. 입지선택은 최초의 선택에 따른 최종적인 책임을 창업자 본인이 부담해야 하며 창업결과에 따라서 쉽게 바꿀 수 있는 요소가 아니기 때문에 장기적인 비용손실을 경험하고 싶지 않은 예비창업자라면 초기 비용절감 보다는 전략적인 상권분석 및 입지선택에 무게를 두고 창업을 진행해야 한다.

여기 15년간 체계적인 피씨방 창업 시스템으로 호평 받고 있는 PC방 프랜차이즈가 있다. 타 프랜차이즈와의 차별성을 둔 창업개설 및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철저한 맞춤형 1대1 상권분석, 입지브리핑을 통해 피시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점주들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아이비스PC방 관계자는 “아이비스PC방을 선택해주신 점주님들을 대상으로 개인으로써는 감당하기 힘든 상권분석 및 전문적인 입지 분석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해당 상권에 대한 예상 수익률과 투자 회수율, 예상 가동률 등 정확하고 다양한 분석 자료를 토대로 선정된 입지에 대한 성공유무를 예상하여 브리핑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를 통해 예비점주님들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입지선택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라고 전했다.

이처럼 아이비스PC방에서 실시하는 예비점주를 대상으로 한 상권분석 브리핑은 향후 매장운영 의 방향성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있으며 보다 전략적인 마케팅 적용과 효율적인 창업을 가능하게 하는 원동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아이비스PC방의 창업정보 및 입지분석 서비스는 홈페이지(http://www.ibiss.co.kr) 또는 대표번호(1544-878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