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겨울이 되니 제일 신경 쓰이는 것은 아마도 푸석해지고 거칠어진 피부가 아닐까 싶다. 3~40대 여성이라면 당연히 기미치료와 피부관리법에 힘을 쓰겠지만, 추운 날씨로 인해 걷잡을 수 없이 건조해지는 피부는 무엇으로 막을 수 있을까? 그 대안으로는 기미잡티제거도 함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기미없애는방법이 인기가 많아졌는데, 건조한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기미에좋은천연팩을 찾아보자!

천연팩만들기로 유명한 장희빈미안법 판매처 보염서에는 기미주근깨치료뿐만 아닌 수분 공급을 돕는 수로부인미안법, 여드름 빨리 없애는방법 장녹수미안법, 모공축소에 좋은 숙빈최씨미안법이 있다. 이 중 거칠어진 피부를 관리할 천연팩은 수로부인미안법인데, 장희빈미안법과 함께 사용할 경우 기미주근깨제거에 효과를 더 좋게 볼 수 있다고 한다.

얼굴잡티제거와 수분 공급, 두 가지를 함께 할 수 있어서 현대인들에게는 집에서기미없애는방법으로 더욱 편리하다. 하지만, 두 가지를 함께 섞어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일주일에 2~3번 가량 사용으로 서로 이틀 간격으로 번갈아 가면서 기미제거팩을 사용해주는 것이 훨씬 효과적이다.

장희빈미안법은 감초, 녹두, 토사자, 율무, 미강 등의 재료로 구성되어 있으며, 또 수로부인미안법은 감초, 오트밀, 다시마, 해초, 톳, 검은콩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들의 약효는 동의보감에 기록된 내용을 바탕으로 하여 만들어졌다.

보염서의 소비자 상담 실장은 시중에 장희빈미안법, 또는 수로부인미안법을 흉내 낸 검증되지 않은 제품들이 많으므로 구입에 주의를 요한다고 한다. 그 만큼 이 제품들의 기미치료 주근깨치료 효과가 여러 사람들에게 집중되고 있다는 얘기이기도 하다.

올 겨울, 거칠어진 피부와 기미잡티제거는 장희빈미안법과 수로부인미안법으로 피부관리 해보자!
자료 출처 보염서 고객센터 (070-7558-7007)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