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맛있게, 더 재밌게, 더 싸게!"

 
[생활정보] 맥주전문점, 최군맥주 ‘신흥시장점’(인천 광역시 중구 선화동 29-10)이 11월 23일에 오픈했다. 최군맥주 신흥시장점은 테스트매장으로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기호에 맞추기 위한 메뉴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흥시장점은 전 연령대를 배후수요로 하고 있어 테스트매장으로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다양한 계층의 고객이 방문하기 때문에 객관적인 평가를 취합할 수 있어 장점과 단점 파악이 수월하다. 또한 이를 보완해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다.

지난 10월 신메뉴(핵문어닭똥집, LOL소세지, 진심레알망고, 왕!새우깡, 크리스피닭똥집, 매콤!번데기탕 등)를 출시하면서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최군맥주는 최근 고객 방문이 보다 늘면서 매출상승이 기대되고 있다.

최군맥주에 따르면 특히 닭똥집과 소시지를 찾는 고객들이 많았으며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몸을 녹이는 데 제격인 매콤! 번데기탕의 선호도도 높아졌다.

지난 11월 20일(금)부터 시작한 ‘기네스 DRAUGHT 할인행사’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기네스세트 2천원 할인’, ‘기네스 캔맥주 1천원 할인’ 혜택과 더불어 기네스 4잔 음용 시 ‘기네스 전용잔’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작은거인들 최군맥주 관리운영팀 김인범 과장은 "추운 계절에도 매장이 오픈한다는 것은 신메뉴와 이벤트를 포함해 손님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제대로 파악하고 있다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말로만 인기가 많다고 표현하기보단 이 같은 결과로 보여줘야 진정한 신뢰라고 생각한다" 고 덧붙였다.

또한 맥주전문점 최군맥주는 곧 다가오는 12월을 맞아 ‘크리스마스이벤트’를 기획 중이며 이번 행사에도 ‘customer needs’에 초점을 두어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사전 예약 신청은 홈페이지(www.choigoonbeer.com)와 전화(1599-7531)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